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삼프도리아 vs 로마

Sadthingnothing 0 255 0 0


◎ 총평


삼프는 사수올로 원정에서 경기를 잘 풀어갔지만 결승골을 내주고 패했습니다. 그래도, 최근 공수 밸런스는 나쁘지 않습니다. 요시다와 콜리의 중앙 수비가 안정적으로 상대 침투를 견제하고 있고 쏘스비와 실바의 중원도 공수의 연결고리 역할을 잘하고 있습니다. 가비아디니가 폼을 끌어올린 공격진도 라구미나와 케이타등이 힘을 내고 있습니다. 가비아디니가 폼을 끌어올린 공격진도 라구미나와 케이타등이 힘을 내고 있습니다.


로마는 칼리아리 원정에서 패했습니다. 그러나, 리그에는 큰 신경을 쓰지 않는 최근입니다. 이미 챔스를 나갈 수 있는 순위권과 큰 차이가 났고 유로파 준결승에 올라있기에 유로파에 모든걸 걸고 있습니다. 이 경기도 2일의 휴식 후 열리는 일정이기에 주전 선수들이 대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바로 다음 주중에 홈에서 열리는 2차전이 있기에 그 경기에 초점을 맞출 것 입니다.


삼프가 승점을 딸 수 있습니다. 로마는 이 경기에 힘을 다할 이유가 전혀 없는데 원정이기도 합니다. 칸드레바와 얀크토등 측면 돌파가 좋은 윙어들이 로마 수비를 힘들게 할 수 있고 실바와 에크달이 중원에서 최전방을 지원할 삼프가 유리하게 경기를 풀어갈 것 입니다. 단, 로마도 최근 리그에서 부진한 상황이기에 연패는 당하지 않으려 할 것 입니다. 격렬하게 원정에서 임할 가능성이 높고 그로 인해 승점을 나눠가질 것 입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