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AS 모나코 vs 리옹

Sadthingnothing 0 274 0 0

모나코는 벤 예데르의 골로 앙제를 잡았습니다. 게다가, 주중에는 리옹을 잡고 프랑스 컵대회 준결승에 올랐기에 시즌 막판 결과에 따라 더블도 가능한 상황 입니다. 때문에, 홈에서 모처럼 잡은 우승 가능성의 기회를 날리려 하지 않을 것 입니다. 포파나와 초우아메니가 중원을 지키며 공격을 주도해 전방에 폴란트와 벤 예데르에게 찬스를 제공할 것 으로 보입니다.


리옹은 모나코에 패하며 컵대회에서 탈락했고 릴전 역전패로 리그 우승에서도 멀어졌습니다. 릴 상대로는 슬리마니의 골이 나오는등 앞서갔기에 더 아쉬운 결과였습니다. 그래도, 실낱같은 희망이 있고 자신을 컵에서 떨어트린 모나코 상대로 허투로 경기에 임하진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데파이와 은캄비, 카더웨어가 언제나처럼 공격을 이끌고 멘데스와 파케타가 뒤에서 지원할 것 으로 보입니다.


접전을 봅니다. 홈에서 나설 모나코가 거세게 몰아부칠 수 있지만 리옹도 라이벌 상대로 물러설 생각이 없습니다. 고비마다 본인의 앞길을 막아선 모나코이기에 고추가루를 뿌리려 할 것 입니다. 의외로 중원을 두텁게 해서 상대의 공세를 막아내고 데파이와 은캄비의 돌파를 앞세울 리옹이 승점을 딸 것 입니다. 단, 모나코의 홈 경기력이 워낙 출중하고 패하지 않기 위해 집중력 있는 경기를 할 것이기에 승리까지는 어렵습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