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텍사스 레인저스 vs 시애틀 매리너스

Sadthingnothing 0 250 0 0

텍사스 레인저스 vs 시애틀 매리너스



미네소타와 4연전에서 3승 1패를 기록한 텍사스는 마이크 폴티네비치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폴티네비치는 지난 보스턴 전에서 6이닝 7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5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하지만 올 시즌 6경기에 나와 1승 3패 ERA 4.32를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던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높다. 그나마 다행인 점은 직전 경기에서 브렛 데 제우스, 테일러 헌, 조쉬 스보츠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것이다.


 

볼티모어와 3연전에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시애틀은 크리스 플렉센을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플렉센은 지난 에인절스 전에서 4이닝 4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무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5경기에 나와 2승 1패 ERA 3.33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엘제이 뉴섬이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폴티네비치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무안타에 그친 시애틀 타선을 막지 못할 가능성이 높다. 반면 플렉센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조이 갈로와 요나 하임을 막아낼 전망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