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vs 콜로라도 로키스

Sadthingnothing 0 251 0 0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vs 콜로라도 로키스


메츠와 4연전에서 2승 2패를 기록한 세인트루이스는 잭 플라허티를 앞세워 승리를 노린다. 플라허티는 지난 피츠버그 전에서 6이닝 6피안타 2사사구 9탈삼진 3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6경기에 나와 5승 ERA 3.41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코디 휘틀리, 제네시스 카브레라, 세스 엘레지, 제이크 우드포드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샌프란시스코와 3연전에서 위닝 시리즈를 거둔 콜로라도는 오스틴 곰버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곰버는 지난 애리조나 전에서 6이닝 5피안타 1피홈런 1사사구 4탈삼진 2자책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하지만 올 시즌 6경기에 나와 2승 3패 ERA 5.90을 기록하며 무너지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타일러 킨리가 2실점, 대니얼 바드가 1실점을 내줬다는 점도 불안하다.


 

플라허티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멀티 히트를 기록한 찰리 블랙몬을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곰버는 올 시즌 무너지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 타점을 기록한 해리슨 베이더를 막지 못할 전망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