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빌바오 오사수나 분석

그래그래 0 245 0 0



아틀레틱 빌바오는 세비야를 원정에서 1-0으로 잡는 이변을 일으키며 리그 8경기 연속 무패행진을 이어갔다. 2연속 국왕컵 준우승 이후 하향세로 돌아설 것이란 예상이 지배적이었으나, AT와 세비야를 연달아 침몰시키는 등 제대로 고춧가루를 뿌리고 있는 상황. 이에 힘입어 현재 순위 9위, 7위 베티스와 승점 6점 차로 유로파 진출 가능성도 되살려둔 상태다. 이번 홈경기 승리 시 극적인 막판 뒤집기 가능성을 한층 높일 수 있을 전망이다. 단, 기존 부상자들 외에 MF 다니, DF 레쿠에가 추가 이탈하는 등 전력누수가 끊이지 않고 있다는 점은 가볍지 않은 악재로 다가온다. 2연속 국왕컵 결승전 일정을 소화하는 등 후반기 들어 강행군을 거듭해 왔다는 점, 중하위 팀과의 홈경기에서 도리어 답답해질 수 있다는 점 등도 불안요소로 손꼽을 만하다. 오사수나와의 맞대결은 일명 '작은 바스크 더비'로, 최근 더비매치 전적은 2승 1무 2패로 팽팽한 호각세다.


오사수나는 레알 마드리드 원정에서 0-2로 무릎을 꿇고 3연승 뒤 2연패를 기록했다. 단, 최근 경기력은 결과 대비 좋다는 평가. 현재 순위 11위, 7위 베티스와 승점 11점 차로 유로파 진출은 어려워 보이지만, 이번 주말에 승점을 따낼 경우 잔류 확정이 유력한 상태다. 높은 동기부여를 나타내며 총력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DF 오이에르가 징계로 추가 이탈한 반면 MF 이니호는 복귀를 신고한다는 소식. FW 카예리(5골 2도움) 부상 공백은 2연속 십자인대 수술을 마치고 기적적으로 돌아온 FW 아빌라가 대체하게 될 전망이다. 주포 FW 부디미르(7골)가 최근 11경기에서 1골밖에 넣지 못하고 있음을 떠올리면 공격진의 득점력 및 결정력에는 높은 신뢰를 주기 어렵다고 봐야 할 듯. 2선 쪽에서 한 방을 터뜨려주거나, 특유의 세트피스로 득점을 노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빌바오 원정에선 최근 3경기 0-2 패, 1-1 무, 1-0 승으로 팽팽한 호각세를 유지하고 있다.


 # 주요 결장자

 빌바오: MF 무니아인(핵심전력/부상), 다니(주전/부상), 사라가(백업/부상), 놀라스코아인(백업/부상), DF 카파(주전/부상), 유리(주전/부상), 레쿠에(백업/부상).

오사수나: FW 카예리(주전/부상), DF 오이에르(주전급/징계), 마누(백업/부상), GK 루벤(백업/부상).


 # 결과 및 흐름 예상

 홈팀 아틀레틱 빌바오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AT 마드리드와 세비야를 연달아 침몰시키며 유로파 진출 희망을 되살린 빌바오다. 단, 추가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 중하위 팀과의 홈경기에서 도리어 답답해질 수 있다는 점, 오사수나의 최근 경기력이 좋다는 점 등을 종합하면 무승부 쪽에 무게가 실린다.


 # 베팅 Tip

- 일반: 소액 무 혹은 패스.

- 핸디캡: 오사수나 핸디(+1) 승(추천:★★★☆☆).

- 언오버: 2.5 기준 언더(추천:★★★☆☆).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