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휴스턴 애스트로스 vs LA 에인절스

Sadthingnothing 0 215 0 0


휴스턴 애스트로스 vs  LA 에인절스


직전 경기에서 5-1 승리를 거둔 휴스턴은 호세 우르퀴디를 앞세워 기세를 이어가려 한다. 우르퀴디는 지난 토론토 전에서 7이닝 4피안타 2피홈런 1사사구 2탈삼진 2실점을 기록하며 퀄리티 스타트 달성에 성공했다. 올 시즌 7경기에 나와 3승 2패 ERA 3.51을 기록하며 안정적인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를 펼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라이언 프레슬리가 무실점 피칭을 선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직전 경기에서 1-5 패배를 당한 에인절스는 앤드류 히니를 앞세워 반전을 노린다. 히니는 지난 탬파베이 전에서 6.2이닝 4피안타 1사사구 10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한 피칭을 선보였다. 하지만 올 시즌 6경기에 나와 1승 2패 ERA 4.11을 기록하며 불안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무너질 가능성이 충분하다.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아론 슬레져스와 알렉스 클라우디오가 2실점씩 내줬다는 점도 불안하다.


 

우르퀴디의 올 시즌 피칭은 안정적이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테일러 워드를 막아낼 가능성이 충분하다. 반면 히니의 올 시즌 피칭은 불안하다. 직전 경기에서 홈런을 터트린 율리에스키 구리엘과 카일 터커를 막지 못할 전망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