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5월14일 MLB 보스턴 오클랜드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중계

북기기 0 226 0 0


5월14일 MLB 


보스턴 오클랜드 중계


보스턴 오클랜드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37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보스턴의 선발투수는 우완 개럿 리처즈가 등판한다.


개럿 리처즈는 9일 볼티모어 경기에 등판해 7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했지만 승리를 기록했다.


개럿 리처즈의 시즌 성적은 7경기 2승 2패 4.54 Era를 기록 중이다.


오클랜드를 상대로는 통산 18경기에 등판해 3승 4패 4.29 Era를 기록하고 있다.


개럿 리처즈는 오클랜드 타선 상대로 136타수에서 33피안타를 허용하며 2할1리의 피안타율을 기록 중이다.


가장 많이 상대한 엘비스 앤드루스 상대로 47타수 12피안타 미치 모어랜드 상대로 27타수 8피안타를 기록했던 개럿 리처즈이다.


보스턴은 직전 경기 오클랜드와 맞대결에서 선발 로드리게즈가 6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아쉬운 성적을 기록했다.


타선에서는 최근 부진했던 마빈 곤잘레스가 2안타를 치며 선전한 것이 긍정적인 보스턴이다.


보스턴은 타선의 성적이 리그 최상위권의 성적을 내주면서 방망이의 힘으로 팀을 이끌어나고 있다.


하지만 최근들어 선발진과 불펜진이 조금씩 주춤하고 있는 상황인  보스턴이다.


불펜의 경우에는 필승조 맷 반스와 셋업 아담 오타비노 맷 안드리아세로 이루어진 필승조는 괜찮은 성적을 기록 중이다.


7일 10일 경기에 연이어 등판하며 홀드와 세이브를 챙기며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보스턴의 계투진에서 최근 점수를 많이 내주기 시작하면서 아쉬움을 남겼다.


이번 경기에서 마무리 맷 반스는 많은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좋은 구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셋업진에서는 오타비노가 11일 경기에서 많은 투구수를 기록했기 때문에 등판이 불투명하지만 안드리아세는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오클랜드의 선발투수는 좌완 션 머나야가 등판한다.


머나야는 9일 템파베이 경기에 등판해 7.1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했지만 승패 없이 물러났다.


션 머나야의 시즌 성적은 7경기 3승 1패 3.07 Era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머나야는 보스턴 상대로 통산 5경기에 등판해 3승 2패 6.84 Era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보스턴 타선 상대로는 50타수에서 12피안타를 허용했다.


가장 많이 상대한 마르윈 곤잘레스 상대로 18타수 3피안타로 강했지만 젠더 보가츠 상대로 9타수 4피안타로 약했던 션 머나야이다.


오클랜드는 직전 경기 보스턴과 맞대결에서 제임스 카프리엘리언이 5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호투했다.


타선에서는 맷 올슨이 4번타자로 출전해 홈런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오클랜드는 타선에서 타율과 출루율은 낮지만 많은 장타를 기록하고 있고 많은 도루에서 볼 수 있듯이 적극적인 주루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다.


선발진과 불펜진의 경우에는 리그 평균에 해당하는 성적을 기록하면서 균형적인 전력을 구축한 오클랜드이다.


오클랜드의 필승조는 두명의 마무리 루 트리비노와 제이크 디에크먼 셋업 유세미로 페딧과 서지오 로모로 이루어져 있다.


오클랜드의 필승조는 9일 12일 경기에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하며 컨디션이 올라와 있다.


이번 경기에도 연투와 투구수 부담이 적기 때문에 모두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오클랜드이다.


특히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마무리 제이크 디에크먼의 활약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이번 경기의 오클랜드 필승조이다.


가렛 리차즈는 괜찮은 삼진 능력을 최근 보여주며 보스턴의 기대에 부응 하고있다.


다만 리차즈가 홈 경기에서 이번시즌 피안타율이 .379로 상당히 높은 모습을 보이고있다는 점과 좌타자를 상대로 고전하는 모습은 약점이다.


특히 1회 약점을 보이고있는 부분에서도 리차즈가 흔들릴 수 있는 요소들은 충분하다.


다만 la에인절스 시절부터 오클랜드를 상대로는 나름 효과적인 모습을 보였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