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5월14일 MLB 콜로라도 신시내티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중계

북기기 0 240 0 0



5월14일 MLB 


콜로라도 신시내티 중계


콜로라도 신시내티 분석


콜로라도의 선발투수는 우완 치치 곤잘레스가 등판한다.


치치 곤잘레스는 9일 세인트루이스 상댜로 4이닝 동안 7실점을 기록하며 무너졌다.


치치 곤잘레스의 시즌 성적은 7경기 1승1페 5.97 Era로 아직까지 자신의 구위를 보여주지 못하는 상황이다.


치치 곤잘레스는 신시네티 상대로 통산 1경기에 등판해 0승 1패 4.76 era를 기록했다.


신시내티 타선을 상대로는 14타수 5피안타를 허용했따. 마이크 무스타커스 상대 7타수 2피안타 닉 센젤 상대로 2타수 2피안타를 허용했던 치치 곤잘레스이다.


콜로라도는 직전 경기 샌프란시스코와 맞대결에서 선발 오스틴 곰버가 5.1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호투를 펼쳤다.


타선세어는 조시 푸엔테스가 2점 홈런을 처내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콜로라도는 현재 팀 성적이 좋지 않고 최근 10경기에서 3승 7패를 기록하며 분위기가 좋지 않은 상황이다.


타선에서는 출루율 장타 모두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며 부진하고 있고 선발진과 불펜진 모두 리그 최하위권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마운드 전력이 붕괴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불펜에서는 마무리 대니얼 바드의 성적이 너무나 좋지 않다 7점대 Era로 완전히 무너저버린 바드이다.


셋업인 마이클 기븐스와 로버트 스테픈슨의 성적은 좋지만 많은 패전속에 등판할 기회가 적었다.


콜로라도의 계투진은 대부분의 투수들이 너무나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많은 점수를 헌납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경기에는 마무리투수와 셋업진 모두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그나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셋업진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는 콜로라도이다.



신시네티의 선발투수는 좌완 웨이드 마일리가 등판한다.


마일리는 8일 클리블랜드 경기에서 노히트 노런을 기록하며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웨이드 마일리의 시즌 성적은 6경기 4승 2패 2.00 Era로 좋은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다.


웨이드 마일리는 콜로라도 상대로 15경기에서 8승 2패 3.73Era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콜라라도의 홈구장 쿠어스 필드에서도 6경기 동안 4승 1패 4.19 Era를 기록하며 나쁘지 않았던 웨이드 마일리이다.


콜로라도 타선을 상대로는 38타수 9피안타를 허용하며 1할 4푼 4리의 피안타율로 강했다.


엘리아스 디아즈 상대로 9타수 4피안타로 약했지만 대부분의 타자들에게 우위를 점한 웨이드 마일리이다.


신시네티는 직전 경기 피츠버그와 맞대결에서 소니 그레이가 4.2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한뒤 불펜에서 5.1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는 활약으로 승리를 챙길 수 있었다.


타선에서는 부진했던 무스타커스가 3타수 2안타 1홈런으로 활약했고 카스테야노스와 윈커가 멀티안타를 치며 활약했다.


신시네티는 타선의 힘으로 팀을 이끌어나가고 있다.


신시네티의 불펜은 두명의 마무리 테자이 안톤과 션 두리틀과 셋업진 루카스 심스와 히스 험브리로 이루어진 필승조가 나쁘지 않은 활약을 펼쳐주고 있다.


신시네티의 필승조는 최근 타선의 힘으로 대승을 거두거나 선발이 무너져 대패를 번갈아 기록했던 팀 사정상 많은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이번 경기에서 많은 휴식을 토대로 모두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좋은 구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신시네티의 필승조이다.




치치곤잘레스가 이번시즌 홈 경기에서 나름 괜찮은 모습을 보였다.


문제는 맞춰잡는 피칭의 유형인 곤잘레스가 최근 3경기 연속 피홈런을 허용하며 고전하였다는 점이다.


쿠어스필드 경기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부담이 될 수 있다.


과거 신시내티를 상대로도 나름 호투하였지만 수아레스와 벤미터에게 홈런을 허용하며 고전한 전적이있다.


특히 주자 허용이후 피안타율이 급증하는 모습이라는 점이 치치곤잘레스에게는 부담이 될 수있겠다.


마일리는 직전 클리블랜드와의 경기에서 노히트노런을 기록하며 상당히 좋은 결과를 만들었다.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있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안정적인 상승세를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콜로라도를 상대로 나쁘지 않은 상대전적을 가지고있고 쿠어스필드 원정 경기에서 39이닝 단 2피홈런만을 기록하고있다는 점에서도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더블헤더 경기를 치룬 콜로라도의 피로도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이다.


이 경기는 신시내티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10.5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