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5월14일 MLB 피츠버그 샌프란시스코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중계

북기기 0 220 0 0



5월14일 MLB 


피츠버그 샌프란시스코 중계


피츠버그 샌프란시스코 분석


피츠버그의 선발투수는 우완 윌 크로우가 등판한다.


윌 크로우는 9일 컵스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승패 없이 물러났다.


윌 크로우의 시즌 성적은 4경기 0승 1패 4.02 Era이다.


최근 컨디션이 올라온 윌크로우이다.


작년에 데뷔한 윌크로우는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첫 번째 등판을 가진다.


샌프란시스코 타선 역시 처음 상대하는 윌 크로우이기 때문에 변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피츠버그는 직전 경시 신시네티와 맞대결에서 선발 케이힐이 5,1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한 이후에 접전을 이어나갔지만 불펜에서 계투진 언더우드가 3점을 내주면서 경기를 내주었다.


타선에서는 대부분의 타자가 부진했지만 케빈 뉴먼이 멀티안타를 때려내며 활약한 피츠버그였다.


피츠버그는 최근 선발진과 타선이 모두 부진한 상황이다.


그러나 불펜진은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것이 가장 긍정적인 피츠버그이다.


피츠버그의 필승조 마무리 리차드 로드리게즈와 셋업 데이비드 베드너 크리스 스트랜튼은 최근 컨디션이 나쁘지 않아 보인다, 10일 경기에는 세이브를 기록했고 12일 경기에는 각각 홀드를 기록했고 직전 경기에서도 로드리게즈와 베드너가 1이닝씩 책임지며 경기를 연장으로 끌고간 피츠버그의 필승조이다.


이번 경기에는 마무리 리차드로드리게즈가 연투 중이지만 투구수가 적었기 때문에 필요한 상황에는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셋업진에서는 배드너가 연투중이지만 스트랜튼은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샌프란시스코의 선발투수는 우완 앤서니 데스클라파니가 등판한다.


데스클라파니는 8일 샌디에이고와 경기에 등판해 5,1이닝 동안 3실점하며 승패 없이 물러났다.


데스클라파니는 피츠버그를 상대로 통산 16경기에 등판해 2승 7패 5.44 Era를 기록하며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피츠버그 타선을 상대로도 97타수에서 37피안타를 허용 3할3푼4리의 피안타율로 굉장히 약했던 데스클라파니이다.


  제이콥 스탈링스에게 10타수 6피안타 1 피홈런 그레고리 플랑코 상대로 23타수 7피안타 2피홈런 에릭 곤잘레스에게 11타수 7피안타로 타선 곳곳에 어려움을 겪은 타자들이 포진해 있다.


고전할 가능성이 있는 데스클라파니이다.


샌프란시스코는 직전 경기 텍사스 상대로 승리를 거두면서 좋은 분위기 속에 휴식일을 가졌다.


최근 7일간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2할 1푼의 타율로 컨디션이 약간 내려간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선발진에서 워낙 단단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많은 장타를 통해 필요할 때 점수를 가져오며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샌프란시스코이다.


샌프란시스코는 불펜진의 컨디션이 많이 올라온 모습을 보이며 좋은 마운드 전력을 활용하고 있다.


마무리 제이크 맥기 셋업 타일러 로저스 칼레 바르갈로 이루어진 필승조는 8일 11일 12일 경기에서 연달아 등판해 세이브를 기록하는등 좋은 구위를 뽐내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는 하루 휴식을 취하고 등판하기 때문에 더욱 좋은 구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받고 있는 샌프란시스코의 필승조이다.




크로우는 이닝소화력은 떨어지지만 기대보다 좋은 호투를 펼친다.


특히 좌타자를 상대로는 극강의 피칭을 보여주고있다.


우타자를 상대로 오히려 고전하는 모습은 아쉽지만 크로우가 보여주는 피안타율 자체는 안정적이다.


결국 문제가 되고있는 볼넷을 얼마나 줄일 수 있을지가 이닝 소화력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기에 볼넷을 줄이는것이 관건이다.


샌프란시스코를 상대로 상대전적이 없는데 우타라인의 중심타선을 어떻게 극복할지가 관건이다.


데스클라파니는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요인 중 하나인 피홈런 부분에서 안정감을 보이고있기에 이번 경기에서도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다만 좌타자를 상대로 고전하는 모습은 부담이 될 수 있다.


피츠버그를 상대로는 2018시즌 승리가 마지막으로 승운이 매우 없었다.


샌프란시스코가 원정 경기에서 고전하는 부분이 홈에서 보여주는 투수력을 보이지 못하기 때문인데 최근 승리를 거두고있지만 타선에서 좋은 흐름은 아니라는 점에서 부담이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8.5언더를 추천한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