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5월14일 MLB 화이트삭스 미네소타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중계

북기기 0 232 0 0



5월14일 MLB 


화이트삭스 미네소타 중계


화이트삭스 미네소타 분석


화이트삭스의 선발은 좌완 카를로스 로돈이 등판한다.


올해 퍼팩트게임을 기록했던 로돈은 8일 캔자스시티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거두었다.


로돈의 시즌 성적은 5경기 5승 0패 0.58 Era를 기록하며 리그 최고의 선발투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로돈은 미네소타 상대로 통산 10경기에 등판해 5승 3패 4.73 Era를 기록했다.


승운이 따랐던 로돈이다.


로돈으 미네소타 타선을 상대로는 67타수에서 14피안타를 허용했다.


조지 폴랑코 상대로 13타수 6피안타 1피홈런으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카를로스 로돈이다.


화이트 삭스는 현재 아주 좋은 팀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 10경기에서 7승 3패를 거두고 있는 화이트 삭스는 현재 선발진의 활약이 매우 뛰어난 상황이다.


타선에서는 아담 이튼 예스 메르세데스 호세 아브레유 팀 앤더슨등의 주축 타자들이 3할대의 타율을 기록하며 팀을 이끌어주고 있다.


화이트 삭스의 타선은 홈런은 적지만 높은 타율과 출루율로 좋은 경기를 펼치고 있다.


화이트 삭스 불펜진 역시 괜찮은 성적으로 좋은 팀 분위기에 일조하고 있다.


화이트 삭스의 필승조 마무리 리암 핸드릭스와 셋업 애론 버머 코디 하우어는 8일 12일 경기에 좋은 구위로 세이브와 홀드를 기록하며 좋은 컨디션을 유지 중이다.


이번 경기에는 마무리 핸드릭스가 많은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등판한다면 좋은 구위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셋업진 역시도 부담이 적기 때문에 모두 등판할 것으로 보이는 화이트 삭스이다.




미네소타의 필승투수는 우완 마이클 피네다가 등판한다.


마이클 피네다는 7일 텍사스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했지만 승패 없이 물러났다.


마이클 피네다의 시즌 성적은 6경기 2승 1패 2.43 Era로 좋은 시즌 초반을 보내고 있다.


마이클 피네다는 화이트 삭스 상대로 통산 9경기에 등판해 5승 3패를 3.21 Era를 기록하면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화이트 삭스 타선을 상대로는 69타수에서 21피안타를 허용 3할5푼1리의 피안타율로 약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팀 앤더슨 상대로 12타수 7피안타 2피홈런으로 약했고 대부분의 타자에게 약한 모습을 보인 피네다이다.


미네소타는 최근 경기에서 많은 패배를 당하며 분위기가 좋지 않은 상황이다.


타선에서는 조시 도날드슨과 폴랑코가 지난 7일간 4할대의 타율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타선 전체적으로 리그 상위권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선발진도 최근 주춤하긴하지만 중상위권의 성적을 내주고 있다.


하지만 불펜진에서 리그 최하위권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팀의 발목을 잡고 있는 상황이다.


미네소타의 필승조 마무리 타일러 로저스와 셋업 한셀 로블레스 타일러 더피는 최근 컨디션이 매우 좋지 않은 상황이다.


7일 9일 경기에 둥판해 블론과 패전을 기록하는 등 좋지 않은 컨디션이 지속되고 있다.


계투진 역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선수가 없을 정도로 전체적으로 부진하면서 많은 점수를 내주고 있는 상황이다.


미네소타의 필승조는 좋지 않은 팀 성적으로 인해 많은 휴식을 취했다.


이번 경기에서 기회가 주어진다면 좋은 구위를 보여주어야할 미네소타이다.




이번시즌 전승을 거두고있는 로돈은 5경기중 3경기에서 무실점 경기를 치루었고 퍼팩트 경기도 포함되어있을 만큼 매우 좋은 컨디션을 보이고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로던의 좋은 경기력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미네소타를 상대로 과거 고전했던 경기가 존재하기는 하지만 로던이 전체적으로 미네소타전 삼진 능력이 좋았다.


피홈런을 통한 실점이 많았기에 이 부분만 조심한다면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피네다는 경기 내용면에서는 기복을 보인다.


하지만 피네다가 나서는 경기에서 유독 호수비가 많이 나오는 행운이 따르고 있다.


피홈런으로 최근 실점을 꾸준하게 내주고있는 부분은 아쉽다.


하지만 이를 극복할 가능성은 충분해 보인다.


시카고화이트삭스를 상대로는 과거부터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호투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두 선발투수들의 활약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최근 미네소타의 투수진이 흔들리지만 선발 야구가 이루어진다면 해볼만한 경기이다.


 이 경기는 7.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시카고화이트삭스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