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피닉스 vs 밀워키

Sadthingnothing 0 275 0 0


07월18일 NBA [ 피닉스 vs 밀워키 ] 

 

◎ 총평 


피닉스는 4차전에서 103-109 패배를 당했습니다. 하지만 데빈 부커가 무려 42득점을 뽑아내며 야투 난조를 확실하게 극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온 볼 플레이 기반 터프 슈팅을 모두 득점으로 연결시켰습니다. 스몰 라인업을 기반으로 한 지역 수비 운영으로 아테토쿤보의 림 직접 공략을 억제했다는 점도 매우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디안드레 에이튼이 지키는 골밑과 크리스 폴의 공격 조립 능력 역시 확실합니다. 이번 경기에서 반등할 가능성이 다분해 보입니다.


밀워키는 4차전을 승리로 가져갔습니다. 야니스 아테토쿤보가 26득점 14리바운드를 기록하며 더블더블 달성에 성공했습니다. 공격 리바운드에 이은 득점 기회를 확실하게 마무리 짓고 있습니다. 크리스 미들턴이 무려 40득점을 올리며 절정의 야투 감각을 과시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아테토쿤보가 피닉스 수비수들의 집중 견제로 인해 림 직접 공략을 시도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 입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의문 입니다.


피닉스는 직전 경기에서 부커가 살아나는 모습을 보였고, 아테토쿤보를 억제할 수 있는 방법도 찾은듯 했습니다. 반면 밀워키는 아테토쿤보가 차단당하고 있는 데에 대한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있는데 이번엔 홈 이점도 못 받는 경기 입니다. 피닉스가 이번경기는 잡아갈 것 이라 보여집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