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7월24일 MLB 휴스턴 텍사스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06 0 0


7월24일 MLB


휴스턴 텍사스 중계


휴스턴 텍사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5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c08198a4eaf3c4332af72f52b8131776_1627021021_2425.png



홈팀- 휴스애스


휴스턴의 선발투수는 우완 제이크 오도리지이다.


오도리지는 18일 화이트 삭스 경기에 등판해 3.1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오도리지는 이번 시즌 12경기에 등판해 3승 5패 4.09 era를 기록하고 있다.


오도리지는 텍사스 타선을 상대로 39타수에서 8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브록 홀트 상대로 22타수에서 5피안타 1피홈런 조이 갈로 상대로 6타수에서 1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휴스턴은 최근 클리블랜드 상대로 위닝시리즈를 거두며 기분 좋게 이번 시리즈를 시작하게 되었다.


휴스턴은 AL 서부지구 1위 자리를 굳건핟게 지켜내고 있는 상황이다.


  휴스턴의 최대 강점은 역시 타선이다.


리그 최고 수준의 타율과 출루율 장타력을 보여주며 매 경기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휴스턴의 선발진 역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그레인키를 필두로 젊은 투수들이 선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매 경기 경쟁력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휴스턴의 선발진이다.


휴스턴의 불펜은 뛰어나지는 않지만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보탬이 되고 있다.


휴스턴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라이언 프레슬리 셋업 라인 스타넥 블레이크 테일러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0일 경기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챙기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21일 경기에는 동점 상황에서 등판했지만 팀이 점수를 내주지 못했고 결국 계투진이 등판한 상황에서 패배를 당했던 휴스턴이다, 이들 필승조는 충분한 휴식을 가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텍사레인


텍사스의 선발투수는 좌완 콜비 알라드이다.


콜비 알라드는 20일 오클랜드 경기에 등판해 5.1이닝 동안 5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코비 알라드는 최근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연패를 이어가며 분위기가 좋지 않은 상황이다.


콜비 알라드는 이번 시즌  19경기 중 9경기 선발에 등판해 2승 7패 4.06 era를 기록하고 있다.


성적에 비해 좋은 투구 내용을 보여주고 있는 코비 알라드이다.


알라드는 휴스턴 타선을 상대로 39타수에서 7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유리 구리엘 상대로 7타수에서 3피안타 1피홈런 마이클 브랜틀리 상대로 4타수에서 1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텍사스는 최근 디트로이트 상대로 4경기를 모두 내주며 최악의 분위기를 타고 있다.


9연패를 달리고 있는 텍사스는 원정에서 리그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최근에는 리그 최악의 팀으로 전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텍사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역시 타선이다.


타율 출루율 장타력 빠질 것 없이 리그 최하위권을 달리고 있기 때문에 매경기 3득점 이상이 쉽지 않은 텍사스의 현 주소이다.


선발진 역시 많은 전력 누수가 생겼고 이를 대체할 유망주들 역시 신통치 않은 모습을  보여주며 아쉬운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경기 초반에 대량실점을 허용하며 일찌감치 경기를 넘겨주는 경우가 많은 것이 가장 아쉬운 텍사스 선발진의 상황이다.


텍사스의 불펜진 역시 최악의 성적을 기록하며 대량실점의 빌미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텍사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이안 케네디 셋업 조엘리 로드리게즈 브렛 마틴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계투진과 다를바 없는 성적과 구위를 보여주고 있다.


20일 경기 지고 있는 상황에 연달아 등판했지만 오히려 점수를 내주며 부진한 모습을 보인 텍사스의 필승조였다.


이들 필승조는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햇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는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오도리찌가 앞선 경기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이기는 하였지만 최근 오도리찌의 경기 내용은 좋은 모습을 보여준것이 사실이다.


피안타가 확실히 줄어든 모습이다.


텍사스를 상대로도 좋은 기억을 가지고있는 상황인만큼 선발야구를 이끌어 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알라드는 5연패라는 아쉬운 결과를 남기고있다.


타선 도움도 얻지 못하는 모습이다.


휴스턴을 상대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기는 하였지만 알라드가 선발야구를 이끌기는 어려워보인다.


타선 부분에서도 최근 텍사스의 부진을 감안한다면 휴스턴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휴스턴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