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7월24일 MLB 캔자스시티 디트로이트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27 0 0


7월24일 MLB


캔자스시티 디트로이트 중계


캔자스시티 디트로이트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5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c08198a4eaf3c4332af72f52b8131776_1627021014_0788.png


홈팀- 캔자로얄


캔자스시티의 선발투수는 좌완 크리스 부빅이다.


크리스 부빅은 18일 볼티모어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했지만 패전을 기록했다.


크리스 부빅은 이번 시즌 16경기에 등판해 2승 4패 5.03 era를 기록하고 있다.


크리스 부빅은 디트로이트 타선을 상대로 통산 38타수에서 13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로비 그로스만 상대로 4타수에서 2피안타 윌 카스트로 상대로 5타수에서 2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는  부빅이다.


캔자스시티는 최근 강호 밀워키 상대로 연승을 거두면서 좋은 분위기 속에 번 디트로이트 시리즈를 시작하게 되었다.


AL 중부지구 최하위에 처저있는 캔자스시티 이기 때문에 같은 지구내 하위권 디트로이트와의 승부가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캔자스시티의 타선은 최근들어 타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득점권에서는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전체적으로 효율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캔자스시티의 타선이다.


캔자스시티의 가장 큰 문제점은 역시 선발 마운드 전력이다.


선발진은 이렇다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들어 불펜진은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보탬이 되고 있다.


캔자스시티의 불펜의 필승조는 2명의 마무리 스캇 바로우 셋업 조시 스타먼트 카일 짐머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0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했고 22일 경기에는 마무리 스캇 바로우가 등판해 세이브를 기록하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 필승조는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이번 경기를 준비했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디트타이


디트로이트의 선발투수는 우완 윌리 페랄타다.


윌리 페랄타는 19일 미네소타 경기에 등판해 7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최근 들어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페랄타다.


페랄타는 이번 시즌 7경기에 등판해 3승 1패 1.64 era를 기록하고 있다.


본래 불펜 자원으로 분류되던 페랄타이지만 올 시즌 완벽히 선발로 자리 잡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윌리 페랄타는 캔자스시티 타선을 상대로 16타수에서 3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잇다.


조지 솔레르 상대로 9타수에서 2피안타 카를로스 산타나 상대로 4타수에서 1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는 윌리 페랄타이다.


디트로이트는 최근 미네소타 상대로 3연승 텍사스 상대로 4연승을 거두며 7연승을 달리고 있기 때문에 분위가 매우 좋은 상황이다.


디트로이트는 현재 5할 승률 회복에 4경기차로 다가서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경기가 더욱 중요해진 상황이다.


디트로이트는 최근 타선에서 준수한 타율과 출루율을 기록하고 있다.


도루 수 역시 리그 상위ㅜ건에 속할 정도로 올 시즌 활발한 주루 플레이를 선보이고 잇는 디트로이투다.


디트로이트의 최대 강점은 역시 선발진이다.


젊은 투수들이 큰 성장을 이루면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리그 중상위권의 선발진을 보유하게 된 디트로이트다.


시즌 초 리그 최악의 모습을 보여주던 디트로이트의 불펜진 역시 최근 안정감을 찾으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디트로이트 불펜의 필승조는 2명의 마무리 호세 시스네로 그레고리 소토 셋업 카일 펑크하우저 조 히메네즈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8일 경기 연달아 등판한 상황에서 소토가 세이브를 기록했고 셋업진들은 홀드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21일 22일 경기 역시 연달아 등판한 상황에서 소토가 2일 연속으로 세이브를 기록했고 나머지 필승조 요원들은 홀드를 기록하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 필승조는 이번 경기 연승을 이어나가기 위해서 문제 없이 등판을 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부비치는 그나마 홈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인다는 점에서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디트로이트를 상대로도 이번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페랄타 역시 최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기대 이상의 모습을 선발 투수진이 이끌어 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분위기면에서는 디트로이트가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최근 디트로이트가 보여주고있는 불펜진의 흐름 또한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는 부분이다.


선발 투수를 감안했을때 이번 경기는 불펜진의 역할이 가장 중요해 보이기에 디트로이트가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디트로이트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10.5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