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7월24일 MLB 밀워키 화이트삭스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07 0 0



7월24일 MLB


밀워키 화이트삭스 중계


밀워키 화이트삭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5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c08198a4eaf3c4332af72f52b8131776_1627021007_6256.png


홈팀- 밀워브루


밀워키의 선발투수는 우완 프레디 페랄타이다.


페랄타는 11일 신시네티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했지만 패전을 기록했다.


2경기 연속으로 호투 했지만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던 프레디 페랄타이다.


프레디 페랄타는 이번 시즌 18경기에 등판해 7승 3패 2.39 era를 기록하고 있다.


프레디 페랄타는 화이트 삭스 타선을 상대로 17타수에서 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빌리 헤밀턴 상대로 8타수에서 2피안타 1피홈런 브라이언 굿윈 상대로 2타수에서 1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밀워키는 최근 캔자스시티 상대로 연패를 당하면서 좋지 않은 분위기를 가져가고 있다.


약체 캔자스시티에게 휘둘리는 모습을 보여준 이후 강호 화이트 삭스와 만나기 때문에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보이는 밀워키이다.


밀워키는 현재 NL 중부지구 1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성적으로는 여유가 있어 보이는 밀워키이지만 좋지 않은 분위기가 지속적으로 이어진다면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끊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어야할 것으로 보인다.


밀워키는 최근 타선에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율 출루율 장타력 모두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쉬움을 남기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밀워키는 선발진이 리그에서 손 꼽힐 정도로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현재의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직전 연패 기간에도 최소한의 점수를 내주는 모습을 보여주며 버텨내는 모습을 보여준 밀워키의 선발진이다.


밀워키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불펜진이나 최근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상황이다.


밀워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조시 헤이더 셋업 브래드 박스버거 브렌트 수터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8일 연달아 등판했지만 박스버거가 블론세이브를 기록했다.


22일 경기에도 셋업 브렌트 수터가 블론세이브와 패전을 동시에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준 밀워키의 필승조이다.


필승조 중 가장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마무리 조시 헤이더는 많은 휴식을 가지며 이번 경기를 준비했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원정팀- 시카화이


화이트삭스의 선발투수는 올해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루카스 지울리토이다.


지울리토는 18일 휴스턴 경기에 등판해 9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완투승을 따냈다.


지울리토는 이번 시즌  19경기에 등판해 8승 6패 3.90 era를 기록하고 있다.


지울리토는 밀워키 타선을 상대로 통산 31타수에서 6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아비세일 가르시아 상대로 5타수에서 2피안타 1피홈런 제키 브레들리 주니어 상대로 6타수에서 1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는 루카스 지울리토이다.


화이트 삭스는 최근 미네소타 상대로 시리즈 동률을 이루며 이번 밀워키와 시리즈를 가지게 되었다.


미네소타 상대로 충분히 위닝시리즈를 가져올 수 있었던 화이트 삭스였지만 뒷심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화이트삭스의 타선은 일명 소총부대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타율과 출루율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장타는 적은 상황이지만 좋은 선구안을 토래도 효율적인 공격을 펼치고 있는 화이트삭스의 타선이다.


화이트삭스의 선발진 역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보탬이 되고 있다.


로돈과 지울리토 랜스 린으로 이어지는 선발진의 두터움이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다.


화이트삭스의 불펜은 리그 평균 이상의 성적을 기록해주며 나름대로 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삭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리암 핸드릭스 셋업 라이언 버르 아담 범머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0일 21일 승리를 챙기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하루 휴식을 취한 화이트삭스의 필승조들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결론-


홈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는 페랄타는 이번 경기에서도 선발야구를 이끌어 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시카고화이트삭스와 상대전적이 많지 않다는 점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지올리토 역시 밀워키를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투수력은 두팀이 모두 안정적으로 이어 갈 수 있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비등한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타선은 두팀이 모두 좋은 흐름은 아니다.


최근 시카고W의 상승세도 타선보다는 투수력에 기인한 승리였다.


이 경기는 8.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밀워키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