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시카고컵스 애리조나 분석

그래그래 0 212 0 0


컵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알렉 밀스이다.


올시즌 불펜에서 선발로 전환한 밀스는 20일 세인트루이스 경기에 선발 등판해 4이닝 동안 5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밀스는 이번 시즌 19경기 중 7경기 선발 등판해 4승 3패 4.64 era를 기록하고 있다.


알렉 밀스는 애리조나 타선을 상대로 처음으로 상대를 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경기 초반 많은 변수가 존재할 것으로 보인다.


컵스는 최근 세인트루이스 상대로 루징시리즈를 당하며 좋지 않은 분위기 속에 이번 시리즈를 시작하게 되었다.


컵스는 직전 경기에서 바에즈와 치리노스가 홈런을 기록하며 스일를 거두며 시리즈 첫승을 따내며 기선 제압에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컵스는 최근 타선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율 출루율 모두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나쁘지 않은 장타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 위안거리인 상황이다.


  컵스의 선발진은 후반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상황이다.


믿고 맡길만한 투수가 없다는 것이 컵스의 발목을 잡고 있다.


컵스의 불펜은 그나마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며 팀을 이끌어주고 있다.


컵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크레익 킴브럴 셋업 앤드류 샤핀 라이언 테페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8일 21일 모두 킴브럴이 세이브를 달성했지만 22일 경기에는 킴블럴이 동점상황에서 패전을 당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이후 휴식을 취한 컵스의 필승조이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애리조나의 선발투수는 우완 메릴 켈리이다.


메릴 켈리는 19일 컵스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4실점을 허용했지만 승리를 기록했다.


메릴 켈리는 이번 시즌 20경기에 선발 등판해 6승 7패 4.46 era를 기록하고 있다.


나름대로 애리조나의 믿을 만한 선발로 활약을 하고 있는 메릴 켈리이다.


메릴켈리는 컵스 타선을 상대로 통산 50타수에서 11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로빈슨 치리노스 상대로 6타수에서 2피안타 젱시느 헤이워드 상대로 5타수에서 1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에리조나는 피츠버그 상대로 3연승을 거두며 좋은 분위기 속에 이번 시리즈를 시작하게 되었다.


그러나 컵스와 시리즈 첫 경기에서 피홈런으로 인해 패배를 당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애리조나는 최근 타선에서 타율과 출루율이 조금씩 오르긴했으나 만족할만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애리조나의 선발진 역시도 무너지는 모습을 자주 노출하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상황이다.


선발진과는 다르게 애리조나의 불펜은 최근 매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어주고 있다.


애리조나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호아킴 소리아 셋업 노아 라미레즈 타일러 클리파드로 이뤄어져있다.


마무리 소리아는 19일 경기에 등판해 세이브를 기록했고 20일 경기에도 연달아 등판한 상황에서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22일 경기에도 필승조가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달성하며 매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애리조나의 필승조이다.


이후 충분한 휴식을 가진 애리조나의 필승조는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밀스는 직전 경기 불운한 모습으로 패하기는 하였지만 나름 경기력은 괜찮았다.


특히 밀스가 홈 경기에서는 이번시즌거둔 4승을 모두 챙겼고 ERA 2.86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애리조나와 상대전적이 많지 않다는 점에서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켈리는 에이스로 거듭나고있다.


팀의 연패 스토퍼 역할을 해주고있고 최근 팀이 6경기에서 5승1패를 거두며 승률 또한 좋은 모습이다.


컵스를 상대로 이번시즌 좋은 모습을 보여준 부분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타선 지원이 쉽지 않아보인다.


두 선발진의 호투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8.5언더를 추천한다.


 승패 애리조나 승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