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미네소타 LA에인절스 분석

그래그래 0 188 0 0


미네소타의 선발투수는 우완 호세 베리오스이다.


베리오스는 20일 화이트삭스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호세 베리오스는 이번 시즌 19경기에 등판해 7승 4패 3.69 era를 기록하고 있다.


호세 베리오스는 에인절스 타선을 상대로 통산 45타수에서 9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호세 이글레시아스 상대로 11타수에서 4피안타 저스틴 업튼 상대로 9타수에서 2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는 호세 베리오스이다.


미네소타는 최근 AL 중부지구 선두권과 점차 멀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에 베테랑 타자이자 올 시즌 좋은 모습을 보이던 넬슨 크루즈를 트레이드 하며 내년을 기약하고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율과 출루율 역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좋은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는 미네소타의 타선이다.


하지만 팀의 주축 역할을 하던 넬슨 크루즈가 팀을 떠난 것이 걸리는 상황이다.


미네소타는 마운드 전력에서 큰 공백이 있기 때문에 매 경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선발진은 완전히 무너진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잇고 불펜진 역시 그다지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미네소타 불펜의 필승조는 2명의 마무리 테일러 로저스 한셀 로블레스 셋업 타일러 더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8일 경기에서 테일러 로저스가 블론세이브와 패전을 기록하며 부진했고 20일 경기에는 필승조가 연달아 등판하는 상황에서 세이브와 승리를 거두기도 했가. 그러나 21일 경기에도 불펜진엣서 블론 세이브와 패전을 기록하며 팀에 보탬이 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번 경기에서 미네소타의 필승조는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에인절스의 선발투수는 좌완 패트릭 산도발이다.


산도발은 19일 시애틀 경기에 등판해 7이닝 동안 6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패트릭 산도발은 이번 시즌 13경기에 등판해 2승 4패 3.86 era를 기록하며 준수한 모습을 보야주고 있다.


패트릭 산도발은 미네소타 타선을 상대로 통산 처음으로 상대하게 되었다.


초반부터 기세를 잡을 필요가 있어 보이는 산도발이다.


에인절스는 미네소타와 시리즈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면서 좋은 분위기를 선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현실적으로 AL 서부지구 선두권과 격차가 벌어진 상황인 에인절스는 와일드 카드라도 노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한다.


에인절스를 이끌고 있는 것은  역시 타선이다.


에인절스는 타선은 준수한 타율 출루율 장타력을 보여주며 경쟁력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오타니 쇼헤이의 각성이 타선의 선전을 이끌어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러나 에인절스는 마운드 전력에서 큰 하자를 드러내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선발진에서는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며 아쉬운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그나마 불펜진이 후반기 들어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준수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 것이 긍정적인 상황이다.


에인절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라시엘 이글레시아스 셋업 스티브 시섹 토니 왓슨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최근 패배하는 기간이 많았기 때문에 등판하는 경우가 적었다.


그러나 20일 동점 상황에서 연달아 등판했지만 셋업 스티브 시섹이 패전을 당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직전 23일 경기 필승조가 연달아 등판해 끝까지 1점차 리드를 지켜내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충분한 휴식을 가진 에인절스의 필승조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역시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베리오스는 최근 하락세를 보이고있다.


그나마 이닝 소화력을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는 기대를 가져 볼 수 있다.


또한 베리오스가 통산 홈 경기에서의 성적이 더욱 좋다는 점에서도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LA에인절스를 상대로는 피안타율이 높고 약한 모습을 보인 타선들이 존재한다는 점에서 문제점을 노출 할 가능성은 불안 요소이다.


산도발은 이번시즌 기대 이상의 모습으로 선발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미네소타와의 상대전적이 없다는 점에서도 좋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팀타선이 원정 경기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인다는 점이 결국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미네소타도 타선 부분에서 기복이 심하지만 그래도 홈 경기에서는 득점권 집중력을 보인다는 점에서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미네소타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9.5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