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야구
스포츠분석

신시내티 세인트루이스 분석

그래그래 0 175 0 0


신시네티의 선발투수는 우완 루이스 카스티요이다.


루이스 카스티요는 18일 밀워키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무실점을 길고하며 준수한 못브을 보여주었지만 불펜이 승리를 날리며 승패 없이 물러났다.


루이스 카스티요는 이번 시즌 20경기에 등판해 3승 10패 4.39 era를 기록하고 있다.


루이스 카스티요는 이번 시즌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여주며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루이스 카스티요는 세인트루이스 타선을 상대로 179타수에서 45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맷 카펜터 상대로 24타수 6핑나타 2피홈런 폴 데용 상대로 29타수에서 7피안타 2피홈런 폴 골드슈미트에게 29타수에서 7피안타 2피홈런을 허용하며 많은 홈런을 허용한 루이스 카스티요이다.


신시네티는 최근 같은 지구 선두 경쟁자 밀워키에게 3연패를 당한 이후에  메츠 상대로도 루징시리즈를 기록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상승세를 가져가며 선두권 경쟁을 가속화 할것으로 보였으나 이내 다시 하락세를 타고만 신시네티이다.


신시네티의 최대 강점은 역시 타선이다.


좋은 타자들을 보유하고 있는 신시네티이다.


하지만 최근들어 타선이 기복있는 모습을 보이자 성적이 큰폭으로 하락하고만 신시네티이다.


또한 팀의 주축타자 카스테야노스가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것이 뼈아픈 상황인 신시네티이다.


신시네티의 선발진은 리그 평균에 해당하는 성적을 기록하며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불펜진이 리그 최하위권으로 처지며넛 팀에 보탬이 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들 필승조는 마무리 히스 험브리 셋업 브레드 브래치 조시 오시치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8일 경기 연달아 등판해 패전과 블론세이브를 기록하며 무너졌고 20일 경기에도 조시 오시치가 블론세이브를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지켜내지 못했다.


이들 필승조는 이후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세인트루이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제이그 우드포드이다.


우드포드는 20일 컵스 경기에 등판해 5.2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우드포드는 선발전환 이후 첫 경기에서 승리를 기록하며 가능성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 역시 선발 등판 기회를 잡게 되었다.


우드포드는 세인트루이스 타선을 상대로 통산 36타수에서 9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윌슨 콘트레라스 상대로6타수에서 3피안타 2피홈 라파엘 오르테가 상대로 2타수에서 2피안타를 허용하며 유독 약한 모습을 보였던 우드포드이다.


세인트루이스는 최근 컵스 상대로 3승을 거두는 모습을 보여주며 5할승률을 넘어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세인트루이스는 아직까지 가을야구를 노려볼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경기가 중요해진 상황이다.


세인트루이스는 최근 타선에서 그다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수비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팀에 보탬이 되고 있다는 점을 관과할 수 없다.


세인트루이스가 최근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선발진의 활약 덕분이라고 볼 수 있다.


김광현이 6월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선발진이 전체적으로 좋은 분위기리를 이어나가고 있다.


그러나 세인트루이스의 불펜진은 조금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세인트루이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알렉스 레예스 셋업 지오바니 가예오스 제네시스 카브레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최고의 모습을 보이던 마무리 레예스기 21일 경기에서 연달아 등판한 상황에 블론세이브를 기록하며 아쉬움을 남겼고 22일 경기에도 지오바니 가예오스가 블론세이브를 기록하며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23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해 1점리드를 지켜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반등을 기대케하였다.


이들 필승조는 이번 경기 충분한 휴식을 가졌기 때문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카스티요는 9경기 연속 호투를 펼치고있지만 승리는 단 2승에 그쳤다.


이번시즌 불운한 승운을 보이고있다.


그나마 최근 경기력이 꾸준하게 좋은 모습을 보여 주었다는 점은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세인트루이스를 상대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준 경기들이 많았다.


호투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우드포드는 앞선 선발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였다.


선발 경험이 많지 않다는 점은 경기 운영에서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다.


또한 신시내티를 상대로 불펜에서 이미 고전한 경기들이 있었다는 점에서도 부담을 가질 것으로 보인다.


신시내티의 타선 흐름이 좋지 못하지만 카스티요의 호투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이기에 유리하다.


이 경기는 신시내티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9.5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