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7월26일 MLB 휴스턴 텍사스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13 0 0

7월26일 MLB


휴스턴 텍사스 중계


휴스턴 텍사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5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573a602d718d42e5bebb50d9c29d8599_1627200412_9854.png
휴스턴의 선발투수는 우완 잭 그레인키이다.


그레인키는 20일 클리블랜드 경기에 등판해 5.1이닝 동안 2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그레인키는 이번 시즌 20경기에 등판해 9승 3패 3,58 ERA를 기록하고 있다.


그레인키는 텍사스 타선을 상대로 통산 81타수에서 16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키너 팔레파 상대로 9타수에서 5피안타 호세 트리비노 상대로 6타수에서3 피안타를 허용했지만 가장 많이 상대한 조이 갈로 상대로 14타수 무피안타 데이빗 달 상대로 21타수에서 5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는 그레인키다.


휴스턴은 예상대로 같은 지구 최하위를 달리고 있는 텍사스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더 많은 승리를 노리고 있다.


이 기세로 지구 1위 자리를 굳히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휴스턴이다.


휴스턴의 최대 강점은 역시 타선이다.


리그 최고 수준의 타율과 출루율 장타력을 보여주며 매 경기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득점권에서 조금 집중력이 떨어지는 모습을 보이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타팀 투수들에게 압박을 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휴스턴의 타선이다.


휴스턴의 선발진 역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마운드에서 실점을 최소화하는 능력이 좋은 휴스턴의 선발진이다.


휴스턴의 불펜은 뛰어나지는 않지만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보탬이 되고 있다.


휴스턴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라이언 프레슬리 셋업 라인 스타넥 블레이크 테일러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0일 경기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챙기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21일 경기에는 동점 상황에서 등판했지만 팀이 점수를 내주지 못했고 결국 계투진이 등판한 상황에서 패배를 당했던 휴스턴이다, 이들 필승조는 충분한 휴식을 가졌기 때문에 이번 경기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텍사스의 선발투수는 좌완 테일러 헌이다.


테일러 헌은 21일 디트로이트 경기에 등판해 2.1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한 경험이 있다.


테일러 헌은 이번 시즌 30경기에 등판해 2승 3패 4.70 ERA를 기록하고 있다.


불펜에서 활약을 하였고 이번 경기 선발로서 나선다.


 휴스턴을 상대로는 5경기 2승0패 1.13ERA를 기록하며 불펜에서 강한 모습을 보였다.


알튜베와 브렌틀리에게 약하였고 다른 타선들에게는 안타 허용이 없었다.


후반기 텍사스는 힘겨운 시즌을 보내고 있다.


원정에서의 성적이 아쉬운 상황이고 무엇보다도 지루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텍사스의 가장 큰 문제이다.


더군다나 이번 시리즈를 최강 휴스턴 상대로 가지기 때문에 더욱 상황이 좋지 않은 최근의 텍사스이다.


텍사스의 가장 큰 문제점은 역시 타선이다.


거의 모든 타격지표에서  빠질 것 없이 리그 최하위권을 달리고 있다.


3득점을 해내는 것이 버거울 정도로 현재 텍사스의 성적은 떨어져있는 상황이다.


선발진 역시 카일 깁슨을 제외하면 믿고 맡길 수 있는 투수가 없을 정도로 아쉬운 뎁스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경기 초반에 대량실점을 허용하며 일찌감치 경기를 넘겨주는 경우가 많은 것이 가장 아쉬운 텍사스 선발진의 상황이다.


텍사스의 불펜진 역시 최악의 성적을 기록하며 대량실점의 빌미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텍사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이안 케네디 셋업 조엘리 로드리게즈 브렛 마틴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계투진과 다를바 없는 성적과 구위를 보여주고 있다.


20일 경기 지고 있는 상황에 연달아 등판했지만 오히려 점수를 내주며 부진한 모습을 보인 텍사스의 필승조였다.


이들 필승조는 현재 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등판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기 역시 선발이 일찍 강판된다면 과감하게 기용될 것으로 보이는 텍사스 불펜의 필승조이다.


그레인키는 텍사스를 상대로 팔레파와 트레비노 가르시아에게 고전한 부분은 걸림돌이다.


하지만 텍사스의 타선 흐름과 다른 타선들과의 관계를 고려한다면 안정적인 호투가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테일러 헌은 불펜에서는 나름 호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선발로서의 기회를 살리기는 어렵다.


특히 텍사스가 오프너 경기를 치루기에는 투수진의 상황이 상당히 좋지 못하다.


타선 부분에서도  하락세의 흐름이 계속해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휴스턴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