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9월19일 MLB 세인트루이스 샌디에이도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82 0 0



9월19일 MLB 


세인트루이스 샌디에이도 중계 


세인트루이스 샌디에이도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7a01194a01e26fce66eefb2c7b13f29c_1631948873_6982.png


세인트루이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아담 웨인라이트이다.

불혹의 웨인라이트는 15일 메츠 경기에 6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기록했다.

웨인라이트는 후반기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아주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아담 웨인라이트는 이번 시즌 29경기에 등판해 16승 7패 2.88 era를 기록하며 매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매 경기 아주 좋은 제구를 보여주고 있는 웨인라이트이다.

웨인라이트는 샌디에이고 타선을 상대로 통산 93타수에서 25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아담 프레이지어 상대로 28타수에서 7피안타 2피홈런 에릭 호스머 상대로 10타수에서 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세인트루이스는 현재 5연승을 기록하며 매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세인트루이스는 기적 같이 와일드 카드 경쟁권에서 앞서나가며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시리즈가 와일드카드 진출에 최대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인다.

  세인트루이스의 타선은 현재 폭발적이지는 않지만 매경기 득점권에서 집중력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세인트루이스의 선발진은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팀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

특해 베테랑들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는 세인트루이스의 선발진이다.

세인트루이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지오바니 가예오스 셋업 루이스 가르시아 알렉스 레예스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5일 경기에 등판해 가예오스가 블론세이브와 패전을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경기에서 등판하지 않으면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세인트루이스의 필승조이다.

이들 필승조는 이후 경기에서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샌디에이고의 선발진은 우완 다르빗슈 유이다.

다르빗슈는 15일 샌프란시스코 경기에 등판해 4이닝 동안 8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후반기 들어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다르빗슈이다.

제구에서 문제점을 드러내며 어려운 경기를 펼치고 있다.

다르빗슈는 이번 시즌 27경기에 등판해 8승 10패 4.32 era를 기록하고 있다.

다르빗슈는 이번 시즌 기대에 못미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르빗슈는 세인트루이스 타선을 상대로 103타수에서 23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놀란 아레나도 상대로 13타수에서 5피안타 2피홈런 폴 골드슈미트 상대로 25타수에서 8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샌디에이고는 현재 가을야구 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하는 상황에서 5연패를 당하며 분윅가 매우 좋지 않은 상황이다.

샌디에이고는 일단 2연승을 거두며 분우기 반전에는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세인트루이스에게 와일드카드에서 반게임차이로 뒤처지게된 샌디에이이고이다.

매 경기 총력전을 펼쳐야하는 상황이다.

샌디에이고의 타선은 빈타에 허덕이고 있고 중요한 순간에 해결해주지 못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경기 초반부터 타격이 풀리지 않으면  좋지 않은 모습이 지속되고 있는 샌디에이고의 타선이다.

샌디에이고의 선발진도 구성은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실제로도 준수한 피칭을 선보이고 있지만 타선의 도움을 받지 못해 승리를 올리지 못하는 모습이다.

샌디에이고 불펜진만은 꾸준히 준수한 성적을 거두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샌디에이고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마크 멜란슨 셋업 대니얼 허드슨 피어슨 존슨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5일 16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해 홀드를 기록하며팀의 연승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웨인라이트는 최근 5연승이라는 좋은 흐름을 보이고있다.

원정 경기에서도 안정감을 보여주었는데 웨인라이트는 홈 경기에서 매우 강한 투수이다.

샌디에고를 상대로 이번시즌 원정 경기에서 고전한 전력은 있다.

하지만 홈 경기에서는 웨인리아트가 매우 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다르비슈는 직전경기 다시 부진한 모습을 보였다.

최근 패바의 아이콘이 되었을만큼 다르비슈는 좋지 못한 흐름이다.

세인트루이스를 상대로 과거 강한 모습을 보이기는 하였지만 최근 흐름을 감안한다면 고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세인트루이스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7.5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