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9월19일 MLB 밀워키 시카고컵스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63 0 0


9월19일 MLB 


밀워키 시카고컵스 중계 


밀워키 시카고컵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7a01194a01e26fce66eefb2c7b13f29c_1631948681_7743.png

밀워키의 선발투수는 우완 코빈 번스이다.


코빈 번스는 13일 클리블랜드 경기에 등판해 8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승리를 기록했다.


코빈 번스는 이번 시즌 25경기에 등판해 10승 4패 2.25 era를 기록하고 있다.


코빈 번스는 리그내 최고의 제구를 보여주며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코빈 번스는 컵스 타선을 상대로 41타수에서 7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이안 햅 상대로 9타수에서 2피안타 맷 더피 상대로 3타수에서 1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밀워키는 최근 디트로이트 상대로 2연패를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밀워키는 가을야구를 확정짓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여유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밀워키는 최근 타선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율과 출루율 장타력 모두 하락하면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밀워키의 마운드 전력은 리그 최고 수준으로 올라와있는 상황이다.


지더라도 선발진에서 만큼은 실점을 최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밀워키의 선발진은 아주 좋은 선수들로 이뤄져있고 상대 선발투수와 매치업에서 앞서는 경우가 많은 상황이다.


밀워키의 불펜진 역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선발진을 잘받쳐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밀워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조시 헤이더 셋업 데빈 윌리엄스 브래드 박스버거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5일 겨기에 연달아 등판한 상황에서 필승조는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계투진에서 패전을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필승조의 구위는 여전히 좋은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컵스의 선발투수는 좌완 저스틴 스틸이다.


저스틴 스틸은 14일 샌프란시스코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저스틴 스틸은 이번 시즌 17경기 중 6경기에 선발등판해 3승3패 4.17 era를 기록하고 있다.


스틸은 좌완투수로서 어느정도 준수한 구위를 보여주고 있으나 제구에서 문제점을 드러내며 불안함을 노출하고 있다.


저스틴 스틸은 밀워키 타선을 상대로 통산 21타수에서 5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에두아르도 에스코바르 상대로 3타수에서 2피안타 아비세일 가르시아 상대로 2타수에서 1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컵스는 상승세를 타는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6경기에서 1승 5패를 기록하며 다시한번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컵스의 타선은 어느정도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다시 한번 타격감이 식으면서 매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경험이 부족하고 전력이 약화된 타선의 한계를 넘지 못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컵스의 타선이다.


컵스의 선발진 역시 경험이 적은 선수들로 구성되다보니 한계를 드러내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많은 경기에서 대량실점을 내주고 있는 컵스의 선발진이다.


컵스의 불펜진 역시 준수한 구위를 선보이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컵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로안 윅 셋업 코디 하우어 아담 모건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5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했지만 패전을 기록했다.


이후 충분한 휴식을 가진 컵스의 필승조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는 번스는 이번시즌 컵스를 상대로 매우 강하였다.


14이닝 25탈삼진을 기록하며 킬러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컵스의 선발인 스틸은 최근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는 하였다.


하지만 기복이 심하다.


원정 경기에서 실점이 줄어드는 부분과 밀워키를 상대로 나쁘지 않았다는점은 기대요소이다.


하지만 컵스는 최근 불펜진 소모가 있었고 직전경기 역전패를 당하며 분위기가 하락세이다.


이 경기는 밀워키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7.5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