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9월19일 MLB 휴스턴 애리조나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56 0 0




9월19일 MLB 


휴스턴 애리조나 중계 

 

휴스턴 애리조나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7a01194a01e26fce66eefb2c7b13f29c_1631948274_9135.png


휴스턴의 선발투수는 우완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이다.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는 14일 에인절스 경기에 등파해 6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는 이번 시즌 25경기에 등판해 12승 4패 3.12 era를 기록하고 있다.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는 이번 시즌 좋은 구위를 토대로 매우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는 애리조나 타선을 상대로 통산 42타수에세 11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콜 카훈 상대로 28타수에서 6피안타 1피홈런 케텔 마르테 상대로 8타수에서 3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휴스턴은 텍사스 상대로 3승 1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휴스턴은 현재 3연속위닝시리즈를 기록하며 여유를 가지면서 가을 야구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휴스턴은 최근 타선에서 매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율과 출루율 장타력 모두 증가하면서 매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장타력에서 매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율 1위 브랜틀리의 공백을 매워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휴스턴의 타선이다.

휴스턴의 선발진은 현재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완벽한 모습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지만 선발진내의 투수들이 실점을 최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휴스턴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라이어너 프레슬리 셋업 라인 스타넥 켄달 그레브먼으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5일 경기에 셋업진이 연달아 등판해 승리를 지켜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이들 필승조는 이후 경기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애리조나의 선발투수는 우완 험베르토 카스테야노스이다.

카스테야노스는 13일 시애틀 경기에 선발 등판해 5.1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한번 더 선발 기회를 얻게 되었다.

카스테야노스는 휴스턴 타선을 처음으로 상대하게 되었다.

카스테야노스는 이번 경기에서 생소함을 무기로 최대한 많은 이닝을 버텨주어야할 것으로 보인다.

애리조나는 전력의 한계를 드러내며 다저스 상대로 3연패 스윕을 당하며 매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애리조나의 타선은 이번 시즌동안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다저스의 좋은 투수진을 만나며 빈타에 허덕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애리조나의 타선은 중요한 순간에 장타를 만들어내는 능력은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반전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애리조나의 선발진은 타선이 대량득점을 만들어내더라도 대량실점을 내주는 경기를 줄여냈지만 쉽게 공략되는 모습을 보여주며 경기를 쉽게 내주는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애리조나의 불펜진 역시 리그 최악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애리조나 불펜의 필승조는 5명의 집단 마무리로 운영되고 있다.

JB 왠델켄 타일러 와이드너 조 맨티플리 노아 라미레즈 칼렙 스미스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5일 경기에 지고 있는 상황에서 마무리 투수 클리파드가 등판했지만 이렇다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16일 경기에는 계투진이 연달아 등판했지만 패배를 막아내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후 경기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이들 필승조이기 때문에 앞으로의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애리조나의 필승조이다.





맥컬러스는 최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할 가능성은 높아보인다.

맥컬러스가 홈 경기에서 조금은 더 좋지 못한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경기 내용면에서는 안정적이다.

카스테애노스는 선발의 기회를 얻고 있지만 좋은 모습이라고 보기는 어렵다.

휴스턴을 처음 상대하는 이점은 충분히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선발에서 휴스턴이 앞서는 경기이고 직전 경기 역전승의 분위기 또한 이번 경기에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쪽은 휴스턴이다.

이 경기는 휴스턴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