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9월20일 MLB 뉴욕메츠 필라델피아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45 0 0


9월20일 MLB 


뉴욕메츠 필라델피아 중계 


뉴욕메츠 필라델피아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7a01194a01e26fce66eefb2c7b13f29c_1632035857_1461.png



메츠의 선발투수는 베테랑 좌완투수 리치 힐이다.


리치 힐은 15일 세인트루이스 상대로 5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따. 리치 힐은 이번 시즌 29경기에 등판해 6승 7패 3.88 era를 기록하고 있다.


노익장을 과시하고 있는 리치 힐이다.


리치 힐은 필라델피아 타선을 상대로 48타수에서 10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프레디 갈비스 상대로 14타수에서 4피안타 앤드류 맥커친 상대로 14타수에서 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메츠는 많은 전력이 빠져나가면서 지구 1위 자리를 지켜내지 못하면서 순위가 급락하고 말았다.


메츠는 필라델피아 상대로 시리즈 첫 경기를 내주면서 4연패에 빠지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메츠의 타선은 극심한 타격 부진을 겪으면서 타율과 출루율 장타력 모두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반전이 필요한 메츠의 타선이다.


린도어 바에즈등의 주축타자들이 분전이 필요한 상황이다.


메츠의 선발진은 많은 전력이 빠져나가면서 아쉬운 모습을 후반기에 보여주고 있다.


최근에는 경기 초반부터 대량실점을 내주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메츠의 선발진이다.


메츠의 불펜진 역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보탬이 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메츠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에드윈 디아즈 셋업 세스 루고 트레버 메이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8일 경기에 지고 있는 상황에 등판했지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현재 메츠의 필승조는  충분한 휴식을 취한 상황이고 연투 상황이 아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필라델피아의 선발투수는 우완 카일 깁슨이다.


카일 깁슨은 16일 컵스 경기에 등판해 5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카일 깁슨은 이번 시즌 28경기에 등판해 10승 7패 3.49 era를 기록하며 매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잇따. 트레이드 이후에도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보탬이 되고 있는 카일깁슨이다.


카일 깁슨은 메츠 타선을 상대로 통산 124타수에서 41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조나단 빌라르 상대로 14타수에서 6피안타 케빈 필라 상대로 11타수에서 4피안타 1피홈런 린도어 상대로 40타수에서 1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는 카일 깁슨이다.


  필라델피아는 가을야구 아직까지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며 매 경기 총력전을 펼치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필라델피아는 현재 3연승을 거두며 애틀란타와 격차를 2경기까지 줄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러한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간다면 순위 역전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는 필라델피아이다.


필라델피아는 현재 타선에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타율과 출루율 모두 증가하고 있고  준수한 장타력도 보여주고 있다.


타선의 힘으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필라델피아의 타선이다.


필라델피아의 선발진은 불안전한 모습을 보이고 있긴 하지만 타선의 도움을 받으며 승리를 챙기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 필라델피아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이안 케네디 셋업 호세 알바라도 헥터 네리스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시즌 내내 팀의 약점으로 자리 잡은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18일 경기에는 필라델피아의 필승조가 연달아 등판해 오랜만에 깔끔한 홀드와 세이브를 기록하며 승리를 지켜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필라델피아의 필승조는 현재 어느정도 부담이 있는 상황이지만 팀이 중요한 상황에 처해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중용될 것으로 보인다.






리치힐이 베테랑으로서의 모습을 꾸준하게 보여주고있다.


하지만 리치힐은 승운이 따르지 않고 있다.


피안타율이 안정적인 부분은 이번 경기에서도 실점을 줄여갈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부분이다.


필라델피아를 상대로 맞대결이 오래되었고 최근 맞대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부분에서도 타이밍 승부가 주요할 가능성이 높다.


카일깁슨은 최근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카일깁슨이 뉴욕메츠를 상대로는 이번시즌 이미 좋은 모습을 보여준 전력이있다.


다만 원정 경기에서 깁슨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준 부분은 부담이 될 것으로 보인다.


뉴욕메츠가 그래도 이번 경기는 홈에서의 이점과 동기부여를 살려낼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이 경기는 뉴욕메츠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