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9월20일 MLB 텍사스 시카고화이트삭스 해외야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96 0 0

 9월20일 MLB 


텍사스 시카고화이트삭스 중계 


텍사스 시카고화이트삭스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74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7a01194a01e26fce66eefb2c7b13f29c_1632035339_426.png
​

텍사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조던 라일즈이다.

조던 라일즈는 15일 휴스턴 경기에 등판해 7이닝 동안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기록했다.

조던 라일즈는 이번 시즌  29경기에서 27경기에 선발 등판해 9승 11패 5.20 era를 기록하고 있다.

라일즈는 제구에서 문제점을 드러내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조던 라일즈는 화이트삭스 타선을 상대로 52타수에서 1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야스마니 그랜달 상대로 23타수에서 8피안타를 허용했고 레우리 가르시아 상대로 3타수에서 2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텍사스는 휴스턴 상대로 2연패를 기록했고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큰 수준차를 보여주며 대패를 당했다.

텍사스는 리그 최초로 100패를 달성하며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전력의 한계를 뛰어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텍사스이다.

텍사스의 타선은 상대의 구위에 눌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빈타에 허덕이고 있다.

텍사스의 선발진 역시 매경기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며 대량실점을 내주며 경기를 망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텍사스의 텍사스 불펜의 필승조는 2명의 마무리는 조 바로우 스펜서 패턴 셋업 브렛 마틴 조시 스볼츠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17일 18일 지는 경기에 연달아 등판했지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이들 필승조는 현재 충분한 체력이 남아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화이트삭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루카스 지울리토이다.

루카스 지울리토는 16일 에인절스 경기에 등판해 4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패전을 기록했다.

지울리토는 이번 시즌 28경기에 등판해 9승 9패 3.77 era를 기록하고 있다 매우 준수한 제구를 보여주며 선전하고 있는 지울리토이다.

지울리토는 텍사스 타선을 상대로 7타수에서 무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브록 홀트 상대로 3타수에서 무피안타 키너 팔레파 상대로 1타수에서 무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는 루카스 지울리토이다.

화이트삭스는 현재 지구 1위를 확정짓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며 여유있는 운영을 펼치고 있다.

화이트삭스는 현재 에인절스 상대로 루징시리즈를 기록하며 분위기가 좋지 않은 상황이다.

그러나 이어진 텍사스와 시리즈 첫 경기에서 대승을 달성하며 어느 정도 분위기를 반전시키는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화이트삭스이다.

화이트삭스는 후반기 들어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최근 부진한 모습을 보이며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직전 경기에서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반ㄴ등하는 모습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화이트삭스의 선발진 팀이 부진한 와중에도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팀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매 경기 실점을 최소화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화이트삭스의 선발진이다.

화이트삭스는 선발 대결에서는 우위를 점하는 경우가 많은 상황이다.

화이트삭스의 필승조 역시 현재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면서 좋은 구위를 보여주고 있다.

화이트삭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리암 핸드릭스 셋업 크레익 킴브럴 라이언 테페라로 이루어져있다.

17일 경기에는 계투진이 등판해패전을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필승조는 휴식을 가졌다.

화이트삭스의 필승조는 현재 팀에 여유가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가장 필요한 순간에  활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들 필승조는 이번 경기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상황이기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라일스는 최근 3연승으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호투 가능성은 충분해 보인다.

시카고W를 상대로는 4시즌만에 맞대결이라는 점에서도 이점을 가져갈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다만 부담은 이번시즌 매우 높은 피홈런 비율을 보이고있다는 점이다.

이는 장타를 통하여 실점 비율이 증가할 가능성을 무시할 수 없을것으로 보인다.

지올리토는 최근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있다.

스스로 제구가 흔들리며 이닝 소화력이 감소하는 모습을 보였다.

다만 원정 경기에서는 오히려 안정적인 흐름을 보이며 5경기 연속 QS를 기록중이다.

텍사스를 상대로 한경기이기는 하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준 부분에서도 기대를 가져 볼 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시카고화이트삭스의 타선 흐름이 직전경기 좋지 못하기는 하였지만 텍사스보다는 여전히 기대해볼만한 타선들이 많다.

이 경기는 시카고W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