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토론토 뉴욕양키스 분석

그래그래 0 279 0 0



토론토의 선발투수는 현재 사실상의 에이스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로비 레이다.

로비 레이는 27일 미네소타 경기에 등판해 6이닝 동안 1실점을 기록하며 승리를 따냈다.

류현진이 부진한 와중에 에이스의 임무를 수행중인 로비 레이다.

로비 레이는 이번 시즌 31경기에 등판해 13승 6패 2.68 era를 기록하며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양키스 타선을 상대로 로비 레이는 103타수에서 22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DJ 르메휴 상대로 35타수에서 10피안타 루그네드 오도어 상대로 12타수에서 3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토론토는 현재 가을야구가 걸려있는 양키스와 시리즈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선에서는 양키스의 좋은 투수들에게 애를 먹으며 특유의 폭발적인 모습이 사라진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토론토의 타선이다.

특히 중요한 순간 삼진이 너무나 많은 토론토의 타선이다.

토론토의 선발진은 에이스 류현진이 다시 한번 무너지며 지속적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토론토는 그나마 불펜에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며 버텨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조던 로마노 셋업 팀 마이자 아담 심버로 이루어져있다.

이들 필승조는 27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를 달성하며 매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토론토의 불펜진은 준수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체력적 부담이 크기 때문에 무너질 위험이 존재하고 있는 상황이다.





양키스의 선발투수는 우완 클루버이다.

코리 클루버는 24일 텍사스 경기에 등판해 4.1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하며 승패 없이 물러났다.

코리 클루버는 이번 시즌 15경기에 등판해 5승 3패 3. 82 era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부상복귀 이후에 팀에 도움을 주고 있는 코리 클루버이다.

코리 클루버는 토론토 타선을 상대로 통산 123타수에서 34피안타를 허용한 경험이 있다.

제러드 다이슨 상대로 37타수에서 9피안타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 상대로 4타수에서 3피안타 1피홈런을 허용한 경험이 있다.

  양키스는 최근 6연승을 달리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러나 시애틀 토론토 보스턴의 추격이 거센 상황이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야하는 상황이다.

특히 이번 토론토와의 시리즈가 매우 중요한 양키스이다.

우선 준수한 경기력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기대를 가져볼 수 있는 상황이다.

  양키스의 최대 강점은 역시 타선이다.

리조 스탠튼 저지로 이어지는 최강의 타선이 매우 좋은 활약을 가져가며 팀에 좋은 분위기를 가져다 주고 있다.

양키스의 선발진 역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타선을 뒷받침 해주고 있다.

양키스의 불펜진은 시즌 막판 자신들의 페이스를 찾아내면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양키스 불펜의 필승조는 마무리  아롤디스 채프먼 셋업 조나단 로아시아가 채드 그린으로 이루어져있다.

27일 경기에 연달아 등판해 홀드와 세이브 승리를 달성하며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29일 경기에도 마무리 채프먼이 등판하지 않았음에도 경기를 마무리 짓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들 필승조는 현재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문제 없이 등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로비레이가 최근 고전하였던 경기는있지만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있는것은 사실이다.

양키스를 상대로 이번시즌 피홈런으로 고전한 부분은 부담이지만 레이가 안정감을 보여줄 가능성은 충분해 보인다.

클루버는 활약이 나쁘지 않다.

다만 과거에 비하여 클루버의 삼진 능력이 떨어진것은 사실이다.

토론토를 상대로 이번시즌 맞대결에서 홈런으로 고전한 부분에서도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동기부여가 매우 높은 경기인데 레이가 팀을 승리로 이끌어 줄 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는 토론토의 승리를 추천한다.

언오버 8.5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