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17일 MLS DC유나이티드 내슈빌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69 0 0

10월17일 MLS 


DC유나이티드 내슈빌 중계


DC유나이티드 내슈빌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8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DC (리그 9위 / 승패승승패)

올 시즌 전반적으로 뚜렷한 발전세를 거듭하는 가운데 최근 흐름 또한 준수한 편으로 파악된다. 일단 지난 리그 7경기 패배가 단 2회, 주포 카마라(FW/ 26경기 17골)의 이어지는 무시무시한 활약 속, 매우 꾸준한 공세를 유지하는 페이스다. 특히 홈 강세가 매우 뚜렷하다. 홈에서 무려 77%에 달하는 승률, 최근 홈 9경기 8승으로 리그 선두와 다를 바 없는 성적이다. 홈 기세를 여전히 뚜렷이 유지할 명분이 충분해 보인다.


◆ DC 결장 이슈 : 하인스이케(DC, ★★★★☆), 페레스(FW, ★★★★☆)

플로레스(MC), 카누세(DL)를 비롯, 유수의 주력 자원들이 복귀를 이룬 상황. 전반적인 전력 회복세가 상당한 수준이다.


◆ 내슈빌 (리그 5위 / 패승무무무)

리그 5위로 선두권 경쟁 구도를 유지하고 있다. 그에 걸맞게 최근 리그 10경기 단 1패에 그치는 아주 뛰어난 수비 집중력을 유지하는 형세다. 하지만 최근 승률이 크게 떨어지고 있는 흐름, 지난 리그 3경기 동안 무승부에 그치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올 시즌 홈에서 54%의 승률, 무패 흐름을 유지하나 원정에서는 승률이 단 23%에 불과하다. 패배율 또한 낮은 건 다행이나 여전히 리드를 잡을 명분은 크게 떨어져 보인다.


◆ 내슈빌 결장 이슈 : 결장 정보 없음.

별다른 전력 누수 없이 안정적인 전력 형세를 유지하고 있다.



◆ 베팅 제안

 언더(2.5 기준) 양상 속, 무승부가 예상된다. DC가 홈에서 확실한 강세를 챙기나 내슈빌의 원정 대응력 또한 만만치 않다. 특히 DC는 여전히 수비 불안이 잔재하는 형세, 한 차례 뒤를 허용하며 내슈빌에 -1 핸디 승리를 내어줄 공산이 크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무승부 (3순위)

 [핸디캡 -1.0] 내슈빌 승 (1순위)

 [언오버 2.5] 언더 (2순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