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10월17일 MLS 토론토 애틀랜타 해외축구분석 무료중계 스포츠분석

북기기 0 238 0 0

10월17일 MLS 


토론토 애틀랜타 중계


토론토 애틀랜타 분석


프로토 승부식 2021년도 82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 토론토 (리그 26위 / 승승무승승)

시즌 내내 최악의 부진을 반복해 왔지만 최근 회복세는 굉장히 뚜렷한 상황, 컵 대회 포함 최근 5경기 4승 1무로 완벽한 수준의 반전 선전세를 이끄는 형세다. 특히 이 5경기 득점만 총 12점, 실점 비율 또한 크게 줄이는 구도다. 특히 올 시즌 홈 대응력은 더욱이 뚜렷한 상황, 애틀유나를 상대로 또한 최근 홈 3연승을 달려 온 구도이기에 기대감이 더하다. 여전히 뚜렷한 전력 누수로 실점 가능성이 잔재함에도 전망이 밝은 이유다.


◆ 토론토 결장 이슈 : 아키놀라(FW, ★★★★☆), 프리소(AM, ★★★☆☆), 알티도어(FW, ★★★★☆) 포수엘로(FW, ★★★★★) 브래들리(MC, ★★★★☆) 마빙가(DC, ★★★★☆)

최근 언론 보도를 통해 추가적인 공격, 수비 자원들의 이탈이 발표되었다. 공격 대응 구도가 더욱 심각하게 무너질 가능성이 있다.


◆ 애틀유나 (리그 14위 / 승승패승패)

릭 14위로 중위권 경쟁 구도를 유지하고 있지만 최근 다소 흔들리는 흐름이다. 리그 3연승 이후 최근 3경기 1승 2패, 특히 원정 페이스가 갈수록 부진해지는 형세다. 최근 원정 2연패, 올 시즌 원정 승률이 단 14%에 그치며 패배율 또한 홈에 비해 2배 가량 증가하는 구도다. 특히 전력 손실 또한 매우 크다. 팀 내 최다 득점자 마르티네스(FW/ 17경기 9골)를 비롯, 다수의 주축 1~3선 자원들이 이탈한 상황으로 적절한 대응 구도를 차리기 힘든 형세다.


◆ 애틀란타 결장 이슈 : 세딕(MC, ★★★★☆), 힌드만(MC, ★★★★☆) 마르티네스(FW, ★★★★☆) 토레스(FW, ★★★★☆) 담(FW, ★★★☆☆)

팀 내 최다 득점자 마르티네스(FW/ 17경기 9골)를 비롯, 다수의 주축 1~3선 자원들이 이탈한 상황, 전방 무게감이 확연히 떨어져 있는 구도다.



◆ 베팅 제안

 오버(2.5 기준) 양상 속, 토론토의 승리가 예상된다. 최근 매우 뚜렷한 선전세와 공세를 피력하는 가운데 홈 이점 또한 크게 점하는 형세, 매우 저조한 원정 페이스에 머무는 애틀유나는 충분한 대응 구도를 확립하지 못한다. 난타전 양상 가운데 홈 팀의 1점 차 승리가 예상되는 대목이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토론토 승 (2순위)

 [핸디캡 -1.0] 무승부 (3순위)

 [언오버 2.5] 오버 (1순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