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축구
스포츠분석

오스틴 vs 휴스턴

그래그래 0 284 0 0


이전 라운드 산 호세 전서 0-4 대패를 당했다. 리그 2연패로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황서 낙승을 기대하긴 어렵다.공격 성과가 잘 나지 않는다. 앞선 연패 기간 전부 무득점에 그쳤다. 공격 전술을 다양하게 가미했지만 선수단 경쟁력이 떨어지는 탓에 빈공에 그친다. 이번 라운드 역시 다득점 성과는 기대하지 않는 편이 낫다.그래도 홈 이점을 십분 활용한다. 올 시즌 원정 승률이 13%에 불과한 반면, 홈에선 33%로 상승한다. 올 시즌 홈에서 열린 첫 맞대결서도 3-2 승리를 따낸 바 있다. 선전 가능성은 농후하다.

상대에 비해 전력이 떨어진다. 게다가 최근 일정에 있어 경기 결과에 기복이 상당하다. 승점 확보에 있어 험로가 점쳐진다.아직까지 원정 승리가 없다. 리그 15경기 6무 9패로 매우 저조한 성적을 냈다. 홈 경기당 평균 1.3실점으로 선방했는데, 원정에선 그 수치가 1.9점까지 상승한다. 수비 대처가 되지 않으니 경기를 주도적으로 풀 수 없고, 이것이 승률 저하로 이어졌다. 이번 라운드서 반전을 꾀하기엔 난도가 높다.그렇다고 공격이 강한 편도 아니다. 다양한 전술을 시도하지만 결국 ‘주포’ 우루티(FW) 의존도만 높일 뿐이다. 그 마찬가지로 퍼포먼스의 기복이 상당하다. 무득점에 그칠 그림이 그려진다.

올 시즌 홈 맞대결서 이미 승리를 거둔 바 있기에 자신감을 갖고 이번 라운드를 치른다. 휴스턴은 여전히 원정 무승에 그친다. 최근 흐름 또한 상승세가 아니기에 고전할 공산이 높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