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샌안토니오 스퍼스 vs LA 레이커스

Sadthingnothing 0 275 0 0



샌안토니오 스퍼스 vs LA 레이커스 


 샌안토니오 스퍼스 (1승 2패)

- 결장자 : 잭 콜린스 (발가락)


직전 경기였던 24일 밀워키와의 홈경기에서 111-121로 패했다. 강한 전력을 자랑하는 덴버와 밀워키를 상대로 패했기에 크게 놀라운 결과는 아니다. 켈든 존슨, 데릭 화이트, 디존테 머레이 등 젊은 선수들이 팀을 이끌고 있다. 다만, 존슨이 르브론 제임스 등 슈퍼스타들이 많은 레이커스 상대로도 제 기량을 발휘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LA 레이커스 (1승 2패)

- 부상자 : 르브론 제임스 (출전 가능성 높음)

- 결장자 : 트레버 아리자 (발목), 웨인 엘링턴 (햄스트링), 타렌 홀튼-터커 (손가락), 켄드릭 넌 (발목)


직전 경기였던 25일 멤피스와의 홈경기에서 121-118로 승리했다. 앤서니 데이비스가 22득점, 르브론 제임스 19득점, 러셀 웨스트브룩이 13득점을 올렸다. 제임스가 멤피스 전에서 다리 부상을 당했지만, 이번 경기에 정상적으로 출전할 예정이다. 경기당 평균 리바운드가 21위로 리바운드 자원들이 많은 레이커스 입장에선 놀라운 기록이다.

 

샌안토니오 에이스는 켈든 존슨이다. 경기당 평균 20.7득점으로 가장 많은 득점을 올리고 있다. 그러나 르브론 제임스, 앤서니 데이비스 상대로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엔 존슨의 경험이 너무 적다. 레이커스는 지난 3경기에서 아슬아슬한 경기력을 보였지만, 샌안토니오를 상대로는 승리할 전력을 갖고 있다. 레이커스는 3점슛 성공률 43.4%로 리그 1위를 기록 중이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