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애틀랜타 인터마이애미 분석

그래그래 0 226 0 0



◆ 애틀유나 (리그 14위 / 패승패승무)

리그 14위로 안정적인 중위권 구도를 유지하는 형세, 최근 흐름 또한 준수한 편이다. 특출난 강점은 바로 홈 이점, 원저에 비해 두 배 가량 선전하는 구도다. 55%의 상위권 승률과 더불어 단 20%에 그치는 패배율, 특히 클린시트 비율 또한50%가량을 기록하며 수비적으로도 큰 안정감을 구축한다. 인터마이를 상대로는 최근 맞대결 승리가 직전 경기 홈 승리 정도에 그치는 수준이나 올 시즌 인터마이의 굉장히 뚜렷한 원정 수비 불안을 감안한다면 기대감은 확연히 오른다 판단이 가능하다.


◆ 애틀란타 결장 이슈 : 힌드만(MC, ★★★★☆)

대부분의 핵심 자원들이 복귀를 이룬 상황, 전력 안정세를 취할 만한 구도다.



◆ 인터마이 (리그 19위 / 패패패승승)

리그 19위로 하위권 탈출을 노리는 형세, 최근 리그 6연패의 매우 저조한 구도를 깨며 최근 리그 2연승, 그것도 8득점을 기록하는 아주 뚜렷한 회복세를 보이는 흐름이 인상적이다. 주포 이과인(FW/ 28경기 11골)을 필두로 한 전방 공세가 다시금 크게 활기를 띄는 구도다. 다만 여전히 불안 요소들은 잔재한다. 일단 여전히 최근 이어지는 원정 페이스는 믿기 어려운 수준, 최근 리그 원정 4연패 구도로 페이스가 확연히 떨어진 상황, 특히 몇 주축 수비 자원들의 이탈로 신뢰도는 더욱 떨어진다. 안정적인 대응 구도를 기대하기는 어려운 형세다.


◆ 인터마이 결장 이슈 : 존스(DL. ★★★★☆), 쇼크로스(DC. ★★★★☆)

주축 수비 자원들의 연이은 이탈로 여전히 수비 불안이 확연한 수준이다.



◆ 베팅 제안

 오버(2.5 기준) 양상 속, 애틀유나의 승리가 예상된다. 인터마이가 최근 흐름을 확실히 차려 나가고 있으나 여전히 원정에서는 불안한 흐름이 이어지는 구도, 경기력 측면에서 또한 불안감이 확연하기에 전력 수준을 회복한 홈 티에 고전할 가능성은 여전히 크다.



◆ BETTING TIPS

 [일반 승/무/패] 애틀유나 승 (1순위)

 [핸디캡 -1.0] 무승부 (3순위)

 [언오버 2.5] 오버 (2순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