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리그앙 1월 16일 23:00 RC 스트라스부르 : 몽펠리에 HSC

그래그래 1 205 0 0


◈스트라스부르 (리그 8위무승승패승)

기세가 좋다. 비록 중간에 1패가 끼어있기는 하지만, 상위권의 마르세유 에게 당한 패배(0-2)라 감안해 줄 만 하다. 아직 유럽 대항전 진출권인 5위와 승점 2점 차로 사정권 안에 있다. 마침 그 5위인 몽펠리에와의 경기다. 본인들의 확실한 장점이 있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발휘되지 못할 가능성이 크다.역시 스트라스부르하면 공격력이다. 이번 경기에서도 득점이 터질 것이다. 스트라스부르의 득점 순위는 리그 2위로, 그 위에는 호화군단 PSG밖에 없다. 한경기를 PSG보다 덜 치렀음에도 4득점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 비록 디알로(FW최근 5경기 2골 1도움)이 국가대표팀으로 갔고, 아조르케(FW5경기 5골 1도움)가 징계로 결장하지만 토마손(AM최근 5경기 2골 1도움)과 가메이로(FW최근 5경기 1골 1도움)이 굳건하다. 특유의 공격력은 홈에서 더욱 강하다(23득점). 몽펠리에가 상위권이긴 하지만, 공략해낼 역량은 충분히 있다. 멀티골 까지 바라볼 수 있다.그러나 실점은 불가피하다. 스트라스부르의 수비는 좋은 편이라고 볼 수 있기는 하다. 하지만 셀스(GK)와 지쿠(CB)가 결장하는 것이 크다. 백업 골키퍼 가와시마(GK)와의 호흡 문제, 5백에서 4백으로 바뀌어야 할 수도 있는 전술적 리스크가 있다. 몽펠리에 역시 상위권 팀이기 때문에, 서로가 서로를 공략할 수 있는 여지는 충분하다고 볼 수 있다. 특히 10위 팀 이상을 상대로 홈에서 모두 2실점씩을 기록했다는 것도 주목해야 한다.


◈몽펠리에 (리그 5위패승승승승)

기운이 매우 좋다. 여기서 이기면 챔스권인 3위 마르세유를 승점 2점 차로 압박할 수 있다. 최근 네 경기에서 공수 밸런스가 매우 좋은 가운데(12득점 3실점), 주전이 많이 이탈한 스트라스부르를 만난다. 비록 상대의 공격력이 무섭긴 하지만, 지금은 걱정을 내려놓을 수 있다.역시 몽펠리에도 득점이 충분히 가능하다. 스트라스부르에 가려져 있지만 몽펠리에도 공격력이 좋다. 오히려 1.03의 XG값을 가지고도 1.56점을 평균적으로 쏟아 붓는 원정에서의 공격 집중력이 인상적이다. 서로 맞불 형태의 경기 양상이 나올 가능성이 크다. 비록 공격진에서 마비디디(LW최근 5경기 3골 1도움)외에는 득점력에서 크게 인상적이지는 않지만, 물렛(CM), 사바니어(CM)가 4골-6골로 확실한 화력지원을 해주고 있다. 스트라스부르의 이탈자와 전술적 리스크를 감안하면, 역시 멀티골까지 바라볼 수 있다.그러나 상대의 화력과 몽펠리에의 원정 실점률을 감안하면, 실점 역시 불가피하다. 최근에는 4경기에서 3실점으로 안정되어 있기는 하나, 모두 10위권 아래 팀과의 대전이었다는 사실을 잊으면 안된다. 원정에서 10위 이상의 팀을 상대로는 5경기 9실점을 하기도 했다. 상대 주 공격수 두 명이 이탈하기는 하지만, 득점 10위 팀인 릴과의 원정에서도 두 골을 실점했던 것을 고려했을 때, 멀티골 실점까지는 가능성을 열어두어야 한다.


◈코멘트

핵심은 오버 ▲몽펠리에 핸디(-1.0) 승이다. 오버 ▲(2.5 기준)은 쉽게 예상할 수 있다. 서로 화력전을 펼치는 양상이 될 가능성이 높다. 스트라스부르의 상위권 상대 성적과 상대전적, 결장자를 고려하면 현재 전력은 스트라스부르보다는 몽펠리에 쪽으로 기우는 것으로 보인다. 홈 팀에 핸디(-1.0)을 주고 몽펠리에의 승리를 점치면 고배당을 노려볼 수 있는 픽이다.


◈추천 배팅

[[승패]] : 몽펠리에 승

[[핸디]] :-1.0 몽펠리에 승

[[U/O]] : 2.5 오버 ▲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유로88 2022.01.16 18:43  
고맙습니다

축하합니다. 57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