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리그앙 1월 17일 04:45 올림피크 마르세유 : 릴 OSC

그래그래 0 166 0 0



◈마르세유 (리그 3위 / 승패승무승)

지금은 여유가 좀 생겼다. 1위 까지는 이 경기를 이겨도 8점 차이라 어렵겠지만, 4위와는 승점을 8점까지 벌릴수 있어 챔스권 사수는 무난하게 가능하다. 최근 리그 3경기 무패에 4득점 1실점으로 공수 밸런스도 굉장히 좋다. 승리 가능성이 높다.대량 득점 가능성은 적다. 밀리크(FW / 최근 5경기 1골)와 디엥(FW / 최근 5경기 1골)이 결장한다. 그러나 윈데르(FW / 최근 5경기 1골 1도움)와 파예(AM / 최근 5경기 1골 2도움)로 득점 자체를 만들 가능성은 충분하다. 10위 아래 팀과의 상대에서 3승 3무 1패로 전적이 좋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그러나 62.1%의 점유율로 지공에 능한 마르세유의 중원에 이탈자가 많은 것이 걸린다. 공격진에 볼을 배급하는 데 어려움이 생길 수 있다. 한 골로 기준점을 잡으면 좋다. 실점 가능성 역시 적다. 올 시즌 상위권 치고는 빈약한 공격력을 수비로 모조리 상쇄하고 있다. 15실점은 리그 앙 내 최소 실점 1위의 기록이다. 살리바(CB)는 팀에서 100회에 가까운 터치를 기록할 정도로 빌드업 리더까지 도맡는다. 론지거(DM), 게예(CM)등 수비적으로 공헌할 수 있는 선수가 빠진 것도 뼈아프다. 하지만 상대의 주포가 빠진 상태라 어느 정도 걱정은 덜 수 있다. 세트피스만 조심하면 무실점도 가능하다.


◈릴 (리그 10위 / 무승승무승)

7경기 무패 행진을 달리고 있다. 전체적으로 기복이 심한 모습이다. 연승-연패-무패-무승의 패턴을 반복하고 있다. 흐름대로라면 패배할 타이밍이기는 한데, 쉽사리 그렇게 단정지을 수는 없다.다득점은 어렵다. 주전 멤버 데이비드(FW / 최근 5경기 3골)와 웨아(RW / 최근 5경기 1도움)가 결장하게 된다. 다만 마르세유의 공중볼 승리 횟수는 밑에서 두 번째(9회) 이므로, 19%에 달하는 세트피스 득점을 활용하면 득점 가능성은 있는 편이다. 하지만 3.1회로 팀에서 가장 많은 공중볼을 따내는 안드레가 코로나로 인해 결장한다. 따라서 두 골 이상의 득점은 기대하지 않는 편이 좋다. 실점이 나올 가능성은 높다. 최근 두 경기에서 총 14번 자기 진영에서 소유권을 잃고 있다. 특히 밤바(LW)가 7회로 실수가 많다. 마르세유가 오른쪽으로 42%의 공격 분포를 보이는 만큼 릴의 왼쪽에서 사고가 날 가능성이 높다. 그리고 원정 무실점 경기는 하나도 없는데다, 마르세유의 남은 공격진 역시 만만치 않으므로 한 골 정도의 실점 가능성을 열어두어야 한다.


◈코멘트

마르세유 승 / 언더 ▼(2.5 기준)를 고려해야 한다. 마르세유의 중원 뎁스 문제는 걱정스럽기는 하다. 하지만 남은 자원과 이탈자들의 비중을 생각하면, 마르세유가 조금 더 우세한 쪽에 있다고 봐야 한다. 최근 릴의 수비진에서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는 불안함을 고려하면 더더욱 마르세유 쪽으로 선택이 기운다. 다만 세트피스에서의 불안으로 인해 마르세유가 큰 점수차로 이기기는 힘들다. 따라서 핸디캡(-1.0)은 위험한 선택. 마르세유 승 / 언더 ▼(2.5 기준)로 가닥을 잡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추천 배팅

[[승패]] : 마르세유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언더 ▼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