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02월16일 EPL [ 맨체스터 U. vs 브라이턴 ]

Sadthingnothing 0 239 0 0


02월16일 EPL [ 맨체스터 U. vs 브라이턴 ] 


857880761ee38d016ffd9cd428c6187c_1644882553_8865.png
 

◎ 총평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직전 24라운드 사우샘프턴과의 홈 리그 경기에서 1-1로 무과장을 다시 출근시켰습니다. 이로써 3경기 연속 무승부 3경기 연속 1-1 이라는 스코어를 만들어냈는데요. 이전 웨햄과의 리그 경기에서도 1-0 경기가 되면서 승리했스니다만 최근 공격성과가 나지 않는 것에 대한 불안감이 상당합니다. 상대가 누구든 원정이든 홈이든 골이 잘 나지 않는 것이죠. 호날두는 12월 이후 골이 없고 이전 경기에서도 산초가 래쉬포드와 만들어낸 골이 아니었다면 골이 나기 어려운 경기였죠. 브라이턴이 허리에서부터 강하게 힘을 주고 경기를 진행한다면 또 어려운 상황이 이어질 수도 있을 맨유입니다. 맨유는 그나마 포그바의 합류로 2선을 좀 더 두텁게 가지고 갈 수 있다는 장점이 생겼고 꼭 호날두가 아니더라도 2선에서 어느 정도 골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점이 다행이긴 하나 상대가 올 시즌 아주 강력하게 무승부를 잡아내고 있는 브라이턴 이라는 점에서 맨유의 다득점 손쉬운 승리를 장담하기는 좀 이르다는 판단입니다. 또한 맨유의 포백 수비진은 올 시즌 맥과이어가 흔들리면서 계속해서 수비 불안을 보이고 있기때문에 1실점 정도는 충분히 열어두고 접근하시는 편이 좋겠습니다. 마티치와 프레드 등이 모두 결장할 것이기때문에 3선을 교체없이 끌고 가야할 수도 있을 경기입니다.  공격에서도 카바니와 그린우드가 나서지 못할 텐데 호날두가 다시금 침묵한다면 상당히 불편한 경기가 될 수 있을 맨유입니다.


브라이턴은 직전 경기에서 왓포드를 원정에서 0-2로 잡고 자신감이 상당히 올라온 모습입니다 올 시즌 수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며 의외의 경기들을 몇 차례 만들어냈죠. 첼시와의 1-1 무승부도 그렇고 리버풀과의 2-2 무승부도 그렇습니다. 또한 첼시와는 리그 경기 2번을 모두 소화하였지만 두 번 모두 1-1 경과를 만들어내면서 확실히 강팀을 상대로도 쉽게 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번 맨유전 역시 쉽게 물러서지 않을텐데요. 올 시즌 수비에서 기대 이상으로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3경기 23실점으로 홈원정 큰 차이없이 비슷하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고 골 생산 능력도 원정 12경기 15골을 기록 중인데 첼시에게 두 경기 두 번 모두 1골씩을 기록한 내용을 감안하자면 맨유에게도 충분히 그들의 공격이 통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의 맨유 수비를 감안하자면 더욱 그렇죠. 브라이턴은 또한 라인업에서 음웨푸를 제외하면 주전급 자원의 누수가 없기때문에 좋은 컨디션의 라인업으로 맨유와 경기를 할 수 있을 전망입니다. 비록 1실점 정도는 열어두고 생각해야할 경기지만 절대로 일방적으로 밀릴 경기는 아니라 판단되며, 브라이턴이 다시 한 번 무를 재배한다고 하더라도 절대 우연은 아닌 경기 내용을 보여주었던 그들입니다.


이번 경기 양팀 모두 득점 생산에 그렇게 높은 수치를 보여주지 못 하는 팀입니다. 그렇다고 양팀 모두 수비가 죽으라고 빼어난 것도 아니라는 점. 기억하셔야겠습니다. 확실히 무승부를 할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만 맨유의 사이드에서 경기가 진행될 것이라 생각하고 맨유 승을 잡기엔 고려해야할 리스크가 많은 점 이미 설명드렸고 좀 더 자세히 보자면 앙토니 마르시알은 없고 래시포드의 폼이 최근 그렇게 좋은 것도 아니며, 공격진의 무게감이 떨어지고 세세함이 떨어진 것이 호날두의 무득점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경기입니다. 많은 분들이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찾으시겠지만 그는 지쳐보입니다. 맛있게 보이는 1.8 정도의 승배당이겠지만 저득점 정도의 대체 선택지가 오히려 적중률이 좋을 수 있을 경기입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