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4월 3일 01:30 [ 뉴저지 VS 플로리다 ]

Sadthingnothing 0 503 0 0

4월 3일 01:30


[ 뉴저지 VS 플로리다 ]


뉴저지는 지난 경기에 보스턴에게 무려 8대1의 대패를 당하며 무너졌습니다. 최근 분명 기세는 떨어져있고, 그나마 홈 경기에서 승리를 챙겨가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의 유일한 변수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뉴저지는 최근 치뤄진 10경기 동안 3승을 거두었고, 그 3승은 4번의 있었던 홈경기에서 모두 이뤄졌습니다. 원정에서는 전패를 기록했던 뉴저지입니다. 골리는 다우스가 다시 출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보이고, 직전 경기에서도 다우스가 너무 크게 무너지자 길리스를 투입시키기도 했습니다. 다만 두 골리가 모두 보스턴에게 뚫려버렸단 것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쉽지만은 않아보이는 경기입니다. 홈에서 최근 기록한 3승 중 레인저스와의 경기를 제외하고는 득점에서 잘해서 경기를 승리했다기 보다는, 디팬스에서 분전했다는 것을 고려한다면 공격력이 막강한 플로리다를 상대로 버텨낼 수 있을지는 의문이 들 수 밖에 없는 경기입니다.


플로리다는 지난 경기에 시카고를 셧아웃 시키면서 2연승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역시 홈에서의 기세는 꺾기가 쉽지않은 플로리다입니다. 직전 경기에서는 바르코프가 멀티 득점에 성공하며 시즌 31호 득점까지 쌓아올렸고, 보브로브스키의 활약은 더욱 눈부셨습니다. 이번 경기는 플로리다가 원정을 떠났습니다. 원정에서는 확실히 득점력이 떨어진다는 부분을 무시할 수는 없는 플로리다입니다. 플로리다는 홈에서의 평균 득점이 4.68점으로 리그 전체에서 압도적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팀입니다. 반면 원정에서는 다들 평균적으로 낮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기에 하향 평준화 되어있음에도, 3.42점으로 득점수준이 떨어지는 것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나마 이번 경기도 플로리다의 우세를 예상할 수 밖에 없는 것은 뉴저지가 홈에서도 평균 득점이 3.12점으로 원정에서의 플로리다보다 많이 밀리는 것입니다. 골리에서도 분위기가 좋지 못한 뉴저지를 상대로 얼마나 압도적인 경기를 펼칠 수 있을지가 궁금해지는 플로리다입니다.


결국 두팀의 경기를 예상해보면, 현재 해외에서도 압도적 우세를 예상하며 플로리다의 배당률은 1.78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뉴저지의 득점력과 최근 골리의 분위기는 플로리다의 기세를 꺾기 어려울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만 오버로의 접근을 가져가기는 부담감이 분명히 존재합니다. 플로리다가 보브로브스키를 골리로 꺼낸다는 전제를 가져갈 때는 6.5의 기준의 오버는 원정에서 플로리다의 득점이 조금 식는 다는 것을 고려해 접근을 피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