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4월 3일 04:00 [ 콜로라도 VS 피츠버그 ]

Sadthingnothing 0 560 0 0



4월 3일 04:00


[ 콜로라도 VS 피츠버그 ]


홈에서 산호세를 4대2로 제압한 분위기를 탄 콜로라도가 피츠버그를 홈으로 불러들이는 이번 매치업입니다. 콜로라도는 직전 경기에서 산호세를 상대로 초반 애를 분명 먹었습니다. 미네소타에서 데려온 카흐코넨이 워낙 잘해주었고, 카드리가 분전하며 경기 조율을 너무 잘해주었지만 득점이후 곧이은 실점으로 경기 분위기를 제대로 가져오지 못한채 3피리어드에 진입했습니다. 다만 결국 펵 점유율을 압도적으로 가져가던 콜로라도는 분위기를 흔드는 역전 득점에 성공했고, 결국 4대2의 승리를 챙겼습니다. 이번 경기는 콜로라도에게도 의외로 힘든 경기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분명 홈에서 좋은 경기를 펼치지만 피츠버그의 디팬스를 무시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원정에서 실점관리를 정말 잘해주고 있는 피츠버그인 만큼 압도적 승리를 예상하기는 쉽지 않은 이번 콜로라도입니다.


피츠버그는 지난 경기에 3대1의 리드를 지키지 못한채 연장으로 경기를 가져갔고 어려운 승리를 미네소타를 상대로 기록했습니다. 다시 원정에서 강팀 콜로라도를 상대하는 만큼 걱정은 분명히 되는 피츠버그이지만 희망적인것은 원정에서 피츠버그의 실점은 이번 시즌 콜로라도의 홈에서 실점과 유사한 수준인 84실점으로 정말 잘해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결국 콜로라도의 득점력이 경계되는 피츠버그인데, 최근 콜로라도의 득점력은 그렇게 폭발적이라고는 보여지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번 경기를 치루면서도 퍽의 주도권은 콜로라도에게 있을 것으로 보이고, 피츠버그는 역습을 통한 득점이 이뤄져야하는데, 크로스비와 러스트 그리고 말킨 외 러탱까지 공격에서 많은 선수들이 활약을 해주고 있는 최근 양상인 만큼, 충분히 기대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골리에서도 이미 드스미스로 한번 환기를 시킨 만큼 제리가 출전할 가능성이 높아진 이번 경기입니다. 


결국 두팀의 경기를 예상해보면, 현재 해외에서는 콜로라도의 우세를 예상하고 있지만 압도적이라고는 평가하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이번 경기는 콜로라도의 우세가 분명히 보이기는 하지만 핸디캡으로의 접근을 가져가는 것은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피츠버그의 핸디캡 승리로의 접근은 홈에서 콜로라도의 승률을 고려했을 때 무리한 접근일 수 밖에 없는 경기입니다. 즉 콜로라도의 일반 승리로의 접근은 합리적이라고 분명 볼 수 있고, 두팀의 실점 관리를 생각한다면 많은 득점을 기록하지는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 경기입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