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4월 4일 09:00 [ 애너하임 VS 애드먼턴 ]

Sadthingnothing 0 503 0 0

4월 4일 09:00


[ 애너하임 VS 애드먼턴 ]


애너하임은 드디어 기나긴 연패탈출에 성공했습니다. 무려 11연패였고 애리조나와의 백투백 경기를 기회로 잡았던 지난 경기였습니다. 이번 상대가 다시 강팀 애드먼턴이다보니 걱정은 분명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워낙 득점에서 좋지 못한 모습을 보였던 최근 모습이었고 런데스트롬이 지난 경기 멀티골과 함께 제그라스의 가세가 있었던 것도 보기는 좋았습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득점력에서 밀린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고 이번경기에 다시 깁슨이 선발 골리로 나왔을 때,실점 비가 관리될 수 있냐도 문제입니다. 그나마 홈에서 경기를 치루는 만큼 이점을 살려야하는 애너하임이고, 애드먼턴이 어느 골리를꺼내냐에 따라 한번 기회를 가져갈 수 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애드먼턴은 지난 경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1피리어드부터 4대1로 압도적으로 앞서가며 상대 골리 비닝턴을 완전히 무너뜨려 기세를 잡았지만, 후소로 카드를 바꾼 세인트루이스에게 내리 실점을 허용하며 결국 연장 승부까지 끌고가버렸습니다. 스미스의 실점은 분명 아쉬웠습니다. 오히려 역시나 코스키넨의 출전이 이번 경기에는 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약 스미스가 골리로 다시 나온다면 이번 경기도 애드먼턴이 원정인만큼, 안정적인 승리보다는 다시 득점을 최대한 끌어올려야한다고도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여전히 맥데이비와 드라이자이틀의 스케이팅은 정말 매섭고 상대 수비를 뚫어내어 1대1찬스 및 1대2찬스를 적극적으로 만들어내는 모습은 너무나도 인상적입니다. 즉 이번 경기에도 수비가 좋지 못한 애너하임을 상대로 얼마나 두선수가 기회 창출을 할 수 있냐는 경기의 승패에 크게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여집니다.


결국 두팀의 경기를 예상해보면 현재 해외에서도 애드먼턴의 우세를 예상하고 있는 경기입니다.유일한 변수는 애드먼턴의골리입니다.스미스가 나온다면 생각보다 경기가 난해해질 수 있습니다.덕스도 지난 경기에 분위기 반전에 드디어 성공한 만큼,골문의 안정감이 분명 애드먼턴도 필요합니다.즉 코스키넨의 선발 출전이 가장 바람직하며,그런 경우에는 확실히 디펜스를 무너뜨릴 수 있는 애드먼턴이 핸디캡 까지도 충분히 극복 할 수 있는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