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4월 5일 08:00 [ 콜롬버스 VS 보스턴 ]

Sadthingnothing 0 541 0 0

4월 5일 08:00


[ 콜롬버스 VS 보스턴 ]


두팀의 2연전이 이어지는 이번 경기입니다. 콜롬버스는 보스턴에게 원정을 떠나 5대2의 패배를 기록하며, 최근 있었던 아일랜더스와의 연전에서도 두경기 모두 내주고 이번 경기도 모두 내줄 위기에 몰렸습니다. 근본적인 문제는 메르질킨스의 부진입니다. 앞선 경기들의 결과는 분명 지난 경기에서 보스턴의 공세에 무너질 것을 어느정도 암시했고 이번 경기도 마찬가지입니다. 골리에서 그렇다고 코르피살로를 꺼내들기도 석연치않은 콜롬버스입니다. 홈과 원정에서 큰 기복이 없다는 점에서 콜롬버스의 경기력은 지난 경기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으로 보이고, 최근 6연패를 끊어내기엔 상대가 너무 상위 기량을 보이는 보스턴입니다. 이번 경기도 승리하기는 마냥 쉽지않아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나마 위안이 된다면 한차례 홈에서 보스턴에게 5대4연장 승리를 기록했던 기억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다 조금은 기대가 되는 콜롬버스입니다.


보스턴은 상승세의 연속입니다. 토론토에게 한번 꺾이긴 했지만 다시 연승 분위기에 올랐고 득점력이 최근 절정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 중심엔 역시나 파스트르낙과 마찬드가 있고 이번 경기에도 기대감은 커질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골리에서도 스웨이맨이 너무 잘해주고 있고 콜롬버스와 연전이지만 백투백 경기는 아닌 만큼 문제없이 스웨이맨의 출전이 예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울마르크가 나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울마르크가 최근 4경기에서 4승을 모두 챙겨주고 있고 무시할 수 없는 지표가 존재하는 만큼, 울마르크가 나왔을 때는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고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너무나 압도적 전력차이로 앞서는 보스턴의 이번 경기는 우세가 확실히 나타나는 경기입니다.


결국 두팀의 경기를 예상해보면, 이번 연전은 보스턴이 모두 가져갈 확률이 매우 높은 경기인 것 같습니다. 골리에서 변수가 약간 존재하긴 하지만, 여전히 스웨이맨의 출전가능성이 매우 높고, 득점력에서 압도적 차이를 보이는 두팀의 전력차는 한눈에 들어나는 수준입니다. 즉 이번 경기에서는 부담없이 보스턴의 핸디캡 승리까지도 접근이 가능할 것으로 보임에 따라 일반승리보다 많은 배당을 챙겨갈 수는 없기에 핸디캡과 함께 대량 득점을 고려하는 접근을 추천드립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