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4월 5일 11:30 [ LA킹즈 VS 캘거리 ]

Sadthingnothing 0 573 0 0

4월 5일 11:30 


[ LA킹즈 VS 캘거리 ]


한경기를 거르고 다시 만나게 된 두팀입니다. 킹즈는 캘거리에게 연장승리를 기록하며 직전 위니팩과의 경기도 잡아내 2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두말할 필요도 없이 골리 피터센의 공이 가장 큰 경기들이었습니다. 이번에는 킹즈가 3연 원정경기를 끝내고 홈으로 돌아온 만큼, 얼마나 경기력을 더 끌어올 릴 수 있을지가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다만 킹즈는 오히려 원정에서 이번시즌 20승으로 리그 전체 5위 수준의 승리를 쌓아갈 만큼, 더 효율적인 경기를 펼치고 있다는 것도 간과할 수 없습니다. 즉 이번 경기에서도 오히려 많은 득점을 바라는 것은 욕심이 될 수 있고 피터센의 선방속에 코피타르와 켐프의 득점을 바래야하는 킹즈입니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 최근 출전 패턴상 피터센이 나올 확률이 생각보다 낮아보이고 퀵이 나왔을 때는 더 많은 실점을 하며 오히려 캘거리에게 무너질 가능성도 배제할 수 는 없는 경기인 듯 합니다.


캘거리는 비상입니다. 최근 3연패에 빠졌습니다. 직전경기는 백투백 경기인 세인트루이스에게 일격을 당하면서 3피리어드 다따라잡은 경기를 그대로 내어주고 말았고 홈에서 폭발적인 모습을 보이던 2월의 경기력은 어느샌가 모두 사라지고 최근 홈 6연전을 2승 4패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경기는 원정을 따났다는 점에서 마크스트롬의 기량이 더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이 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공격에서 최근 기록하고 있는 3연패 기간에 팀의 핵심인 린드홀름이 침묵하며 무득점으로 활약하지 못하고 있고 그나마 구드로우가 두경기 연속 득점에 지난 콜로라도전을 제외하면 꾸준히 포인트를 올리고 있다는 것이 긍정적인 상황입니다. 이외에 공격에서 타추크는제몫을 하고 있지만, 맨지아페인은 페이스가 너무 떨어져있기에, 왜 캘거리가 득점이 죽었는지가 분명히 선수의 성적에서 찾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경기도 결국 득점이 죽어버리면 캘거리는 마냥 승리하기 어려운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결국 두팀의 경기를 예상해보면, 골리의 변수는 킹즈에게만 있는 경기인 듯 합니다. 다만 퀵과파터센 모두 비슷한 기량을 보이고 있고, 캘거리가 이번 원정경기에서 또다시 득점이 식어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캘거리의 승리로의 접근은 분명히 위험해보이는 이번 경기입니다. 이미 두팀은 이번 시즌 2차례 만나 모두 3대2의 경기결과를 받아들여야 했으며, 의외로 킹즈는 캘거리를 상대로 잘 싸워주었습니다. 다만 킹즈의 득점력도 좋지 못한 최근 양상이고 오히려 해볼만한 경기를 치뤘을때는많은 득점을 기록하지 않은채 경기가 이뤄졌고 전력차가 나는 팀들을 상대로 패배할때 대패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즉 이번 경기에서 캘거리와 충분히 또다시 해볼만한 싸움을 하게 된다면 많은 득점과 실점이 오가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