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4월 8일 08:00 [ 뉴저지 VS 몬트리올 ]

Sadthingnothing 0 560 0 0

4월 8일 08:00


[ 뉴저지 VS 몬트리올 ]


뉴저지는 최근 4연패에 빠졌습니다. 지난 플로리다와의 홈경기에서 해몬드의 데뷔를 현지에서도 상당히 주목했지만, 엄청난 공세를 펼치며 앞서가는데 성공했음에도 결국 추격당하며 말도안되는 연장패배를 기록하고 말았습니다. 이후 다우스가 다시 골문을 지켜봤지만 2연패를 기록하고 말았습니다. 이번경기는 그나마 가장 최근 승리를 거두었던 몬트리올을 상대로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더군다나 다시 홈경기인 만큼 기대를 품을 것으로 보여지는데, 최근 득점이 식은 것이 조금 아쉽습니다. 다만 상대가 골리에서 정말 좋은 소로카와 셰스테르킨을 보유한 팀이었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는 분명 다를 수 있습니다. 문제는 골리인데 다시 헤몬드에게 기회를 줄지, 다우스가 나올지는 조금 두고볼 필요가 있어보입니다.

 

몬트리올은 지난 경기에서 오타와에게 대패하며 무너졌습니다. 의외로 템파베이에게 난전을 가져가며 연장 승리를 거두기도 했지만, 이번경기는 걱정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지난 뉴저지 전에서는 백투백 경기를 치루며 몬템뷸트가 골리로 나와 잘 버텨주었지만 공격력이 부족했고 이번 경기는 특이점이 없다면 알렌이 선발골리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 오히려 알렌의 실점이 더욱 걱정이 됩니다. 뉴저지는 골리가 고질적 문제일 뿐, 공격력에서는 의외로 나쁘지 않은 팀이기 때문입니다. 즉 이번 경기도 하위권 팀의 대결이지만 그속에서도 우세는 뉴저지쪽에 더욱 있어보이는 것도 숨길 수 없는 듯 합니다. 공격력이 너무 떨어지는 몬트리올이 이번경기에서 과연 이변을 보일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결국 두팀의 경기를 예상해보면, 현재 해외에서도 뉴저지의 우세를 예상하며 2.0정도의 배당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분명 이번 시즌 상대전적에서도 이미 2월과 3월에 두차례 승리를 몬트리올을 상대로 기록했고, 홈에서 경기를 치루다보니 연패를 끊기에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휴즈가 공격에서 활약할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샤랑고비치도 분전하고 있는 만큼 오히려 득점력에서 확실히 차이나 나타나는 두팀의 경기입니다. 따라서 이번 경기는 배당에서도 충분히 만족감을 주는 만큼 무리해서 핸디캡 또는 언오버를 건드리지 않아도 뉴저지의 일만 승리로도 만족감을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