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샬럿 vs 올랜도

Sadthingnothing 0 291 0 0

샬럿 vs 올랜도

샬럿 호네츠는 아직 갈 길이 바쁘다. 아직 갈 길이 바쁘다. 40승 39패. 2연패 늪에 빠진 가운데 아직은 플레이 인 토너먼트 순위 싸움을 벌이고 있다. 물론, 플레이 인 토너먼트 진출은 확정했지만 홈코트 어드밴티지를 따내기 위한 처절한 사투를 벌이고 있다. 애틀랜타 호크스, 브루클린 네츠와 승차는 1.5경기. 나쁜 이슈는 별로 없다. 라멜로 볼, 테리 로지어 콤비가 원투 펀치로 나서고 있고 마일스 브릿지스, 메이슨 플럼리, PJ 워싱턴 주니어 등이 이끄는 인사이드 역시 시즌 초반에 비해선 생산력이 몰라보게 좋아졌다. 고든 헤이워드의 복귀 가능성도 열려 있다.

올랜도 매직이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상대로 제대로 고춧가루를 뿌렸다. 올랜도는 시즌 초반에 비해 로스터의 공백이 너무 커졌다. 100% 전력과 거리가 멀다는 뜻. 아픈 선수가 너무 많다. 모리츠 바그너가 엄청난 활약을 펼치고 있고 모 밤바도 건재하지만 제일런 석스의 몸 상태가 좋지 않은 데다 손목 부상에도 불구하고 맹활약하던 웬델 카터 주니어는 이미 결장이 확정됐다. 여기에 콜 앤써니가 발목을 다쳤고 프렌츠 바그너마저 쓰러졌다. 둘 다 뛰지 못한다. 하지만 출전시간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플레이는 아주 인상적이다.

샬럿은 동기부여로 가득 차 있다. 힘을 빼고 나설 이유가 아예 없다. 하지만 -13.5점은 젊은 올랜도에게 잡아먹힐 가능성이 높다. 핸디패, 오버가 좋을 것이다.

추천 - 샬럿 승 / 기준점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