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4월 16일 08:00 [ 플로리다 VS 위니팩 ]

Sadthingnothing 0 554 0 0


4월 16일 08:00


[ 플로리다 VS 위니팩 ]


먼저 플로리다는 최근 8연승을 달리고 있습니다. 다만 연장 승부가 종종나온다는 것이 아쉬운데, 플로리다는 지난 경기에서 차분함이 부족했습니다. 홈에서 애너하임에게 선제골을 내어주고 슈팅 비율만 5대1이상의 수준으로 반코트를 했지만 1피리어드가 끌려가는 양상이 되었습니다. 플로리다가 선제골을 먹힌 것이 더 정확도 떨어지는 무자비 슈팅을 가져가게 만들었고 결국 경기는 2대2연장까지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골리에서 보브로브스키에 대한 불신이 구단내 가득하고 나이트의 출전이 이번 경기에는 이뤄질 가능성은 높이보이는 것 같습니다. 나이트가 오히려 안정감이 있고 구단 내부에서의 평가도 이제는 뒤집혀있습니다. 즉 보브로브스키가 나오지 않았을 때 오히려 플로리다가 더 좋은 성적을 가져갈 확률이 올라갈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상대인 위니팩은 지난 경기가 취소되었고 최근 2경기는 모두 4골을 넣으며 승리했습니다. 이겼다고 보기엔 별거없는 오타와와 몬트리올을 상대로 했기에 기대값이 많이없는 편이기도 합니다. 헬러바익이 여전히 혼자서 책임지고 있는 것이 너무 고무적이고 득점에서 엘너스가 맹활약 해주고 있기에 충분히 득점을 올릴 수 있는 여력은 있다고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을 꼽자면 역시나 코너의 침묵입니다. 그나마 지난 2경기에서 포인트를 올리기는 했지만, 여전히 임팩트있는 가세를 했다고 보기 어려운 상황이속에 샤이플리와 뤽뒤부아가 공격을 조금씩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외로 해볼만한 싸움이 될 수 있다고 보여지는 이번 매치업입니다.


결국 두팀의 경기를 예상해보면, 지난 경기에서 플로리다의 공격은 너무 아쉬웠습니다. 선취점을 먹힌 것이 크게 작용했다고 보여지고, 이번 경기에서 반등을 못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다만 플로리다의 이번시즌 홈에서의 공격력은 너무 매섭고 데이터가 모든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지난 경기보다는 많은 득점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 위니팩도 나이트와 보브로브스키가 일정부분 실점을 하고 있단 것을 고려한다면 충분히 플로리다의 골망을 흔들 수 있을 것이라고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