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4월 17일 NBA분석 골든스테이트 : 덴버

북기기 0 257 0 0


 

◈골스

발 부상으로 정규시즌 마지막 20일 정도를 결장했던 커리가 1차전부터 돌아온다. 오토 포터 주니어가 부상 여파로 빠질 수도 있지만 커리와 탐슨, 위긴스와 그린의 커탐위그가 정상적으로 가동될 수 있다. 벤치에서 나올 조던 풀은 이번 시즌 Mip 수상 후보로 뽑히고 있기에 벤치 전력에서도 안정적이다. 시대를 풍미했던 올스타 트리오와 함께 한 살 더 먹기전 시즌에 우승을 노리고 있다.


◈덴버

백투백 mvp에 이름 중 두 글자를 새겨놓은 요키치와 함께 이번 시즌에도 플레이오프에 나선다. 2옵션 머레이와 맥스계약을 한 포터 주니어등 주력 선수가 2명이나 빠진 시즌이었음에도 요키치는 혼자의 힘으로 팀을 플레이오프로 이끌었다. 그나마, 시즌 중후반 이후 바튼과 고든의 경기력이 올라온 것은 팀에 큰 힘이다.


◈코멘트

골스의 승리를 본다. 홈 어드밴티지 영향이 큰 플레이오프 시리즈 첫 홈경기라는 이점이 있다. 또, 커리의 복귀로 인해 주전 구간에서 앞설 수 있다. 루니와 그린, 쿠밍가와 비엘리차등으로는 요키치를 제어할 수 없지만 골스는 커리와 풀, 탐슨이 외곽에서 상대를 폭격할 수 있다. 요키치에게 줄건 줘야겠지만 다른 전력에서 앞서고 홈팬들의 성원을 등에 업을 골스가 시리즈 1차전을 가져갈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골스 승

[[핸디]] : -6.5 골스 승

[[U/O]] : 223.5 오버 ▲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