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4월 17일 02:00 NBA분석 댈러스 : 유타

북기기 0 279 0 0


 

◈댈러스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했지만 골스가 이겼기에 4번 시드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다. 그러나, 그 경기에서 시즌 최악의 악재가 터졌다. 팀의 알파이자 오메가인 루카 돈치치가 종아리 부상을 당하며 홈에서 열리는 시리즈 1,2차전 출전이 좌절됐다. 팀에서 정확한 부상 정도를 밝히지 않고 있는데 예상보다 큰 부상일 수 있다. 때문에, 돈치치 없이 브런슨과 딘위디, 핀리스미스와 불록, 포웰의 주전 라인업으로 경기에 나서야 한다. 벤치 빅맨인 클레버는 부상에서 돌아와 정상 출격한다.


◈유타

서부 정규리그를 제패했던 지난 시즌과 달리 홈 어드밴티지를 획득하지 못했다. 시즌 중후반 이우 강팀답지 않은 클러치 마무리가 좋지 않았다. 그래도, 부상자들이 돌아오며 플레이오프를 기대 중이다. 미첼이 부상 이슈가 있지만 정상적으로 출전할 수 있고 고베어의 몸상태도 좋다.


◈코멘트

유타의 승리를 본다. 댈러스는 홈의 이점이 있지만 돈치치의 이탈로 인해 볼핸들러와 스코어러, 슬래셔를 한꺼번에 잃었다. 브런슨이 리그 수준급 볼핸들러의 모습을 보이고 있긴 하지만 에이스의 공백을 채우긴 어렵다. 고베어와 화이트사이드의 골밑 조합이 제공권의 우위를 가져갈 수 있고 콘리와 미첼이 백코트 득점력에서도 우위를 보일 수 있다.


◈추천 배팅

[[승패]] : 유타 승

[[핸디]] : -4.5 유타 승

[[U/O]] : 209.5 언더 ▼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