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농구
스포츠분석

골든스테이트 vs 멤피스

Sadthingnothing 0 265 0 0


골든스테이트 vs 멤피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홈경기. 3차전에선 손쉽게 승리를 따냈다. 드레이먼드 그린을 비롯해 터프한 수비를 펼칠 수 있는 선수들의 플레이가 아주 든든했다. 주전으로 나선 조나단 쿠밍가는 부상으로 빠진 게리 페이튼 2세의 공백을 아주 잘 메웠다. 스테픈 커리, 조던 풀의 활약과 더불어 시리즈 내내 잠잠했던 클레이 탐슨도 맹활약했다 개리 페이튼 2세의 안타까운 부상 속에 자 모란트에게 대량실점했지만 3차전은 달랐다. 앤드류 위긴스나 조나단 쿠밍가, 오토 포터 주니어 등 포워드 자원들의 수비력이 일품이다. 케본 루니가 나설 때 생기는 인사이드 수비력도 준수하다.

멤피스의 경우, 새깅 디펜스를 받았던 자 모란트가 첫 2경기에서 3점 23개 중 9개를 넣는 등 시리즈 내내 맹활약했지만 무릎 부상으로 이 경기에 나설 수 없다. 조던 풀과 충도롤 인해 무릎을 다쳤다. 일단 이 경기는 나설 수 없다. 위험한 플레이로 징계를 받은 딜런 브룩스가 나서지만 모란트의 빈자리가 아쉽다 데스먼드 베인마저 제 몫을 해내지 못하고 있다. 상대 빅맨을 괴롭힐 수 있는 자렌 잭슨 주니어, 기동력이 돋보이는 브랜든 클락도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전보다는 효율이 떨어져 있다.

멤피스의 경우, 정규시즌엔 모란없이 잘 해냈지만 플레이오프는 다른 무대라 봐야 한다. 골든스테이트의 완승이 유력하다.

추천 - 골든스테이트 승 / 기준점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