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5월18일 프로야구 삼성 한화 분석

그래그래 0 238 0 0


■ 홈 : 한화이글스

 

우투수인 김민우가 선발 등판한다. 8경기에 나와 2승 5패 8.10의 ERA를 기 록하고 있다. 직전 등판에서 3이닝 동안 8실점을 내줬다. 9개의 안타와 1개의 홈런을 내줬을 정도로 좋지 않았다. 직구의 구속이 올라오지 않으며 안타를 많 이 내주고 있다. 이번 시즌 한 차례 맞대결에서는 5이닝 동안 6실점을 내줬다. 김인환과 이진영, 박정현이 멀티 안타를 기록하며 좋은 경기를 했다. 하지만 다 른 선수들의 지원이 다소 아쉬웠다. 불펜 역시 2실점을 기록하며 다소 흔들렸 고 김민우가 최근 좋지 않은 만큼 고전할 것으로 보인다.

 

■ 원정 : 삼성라이온즈

 

우투수인 황동재가 선발로 나선다. 5경기에 나와 1승 2.49의 ERA를 기록하 고 있다. 직전 등판에서 5이닝 동안 3실점을 기록했다. 홈런을 내주기는 했지 만 볼넷을 단 1개도 내주지 않았고 삼진도 6개나 잡아냈을 정도로 제구가 상당 히 좋았다. 직구와 스플리터를 활용해 상대 스윙을 많이 이끌어내고 있다. 불펜 이 2실점을 내주며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황동재가 최근 좋은 모습 을 보이는 만큼 마운드가 안정감을 찾을 것으로 보인다. 피렐라와 구자욱, 오재 일 등 핵심 타자들이 좋은 타격감을 보이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 베팅 코멘트

 

삼성이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보인다. 한화는 최근 들어 타선이 좀처럼 말을 듣 지 않고 있다. 삼성의 불펜이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황동재가 좋은 구위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경기에서 한화가 다득점을 올리기는 쉽 지 않아 보인다. 한화의 마운드가 계속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도 삼성 의 우세를 점치는 이유다.

 

[승 / 패] 삼성 승

[핸디캡 / 1.5 기준] 삼성 승

 

[기준점 / 8.5 기준]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