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5월18일 프로야구 LG KT 분석

그래그래 0 233 0 0

■ 홈 : KT위즈

 

우투수인 엄상백이 선발 등판한다. 8경기에 나와 3승 1패 4.20의 ERA를 기 록하고 있다. 직전 등판에서 5.2이닝 동안 5실점을 내줬다. 10개의 안타와 2 개의 홈런을 내줬을 정도로 좋지 않았다. 직구의 비중을 올렸는데 피안타율이 .333에 달했고 슬라이더와 체인지업의 피안타율도 높았다. 불펜이 무실점을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타선 역시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박병호가 홈런포를 계속 터트리고 있고 조용호와 김민혁 역시 좋은 만큼 이번 경기에서 좋은 경기를 할 것으로 보인다.

 

■ 원정 : LG트윈스

 

좌투수인 김윤식이 선발로 나선다. 4경기에 나와 1승 2패 5.94의 ERA를 기 록하고 있다. 직전 등판에서 0.1이닝 동안 4실점을 내줬을 정도로 좋지 못했 다. 안타를 6개나 내줬을 정도로 불안했다. 직구의 구속이 143.0까지 올랐지 만 전혀 효과를 보지 못했다. 이번 시즌 한 차례 맞대결에서는 4.1이닝 동안 5 실점을 내줬다. 불펜이 3실점을 내주며 무너지고 말았다. 김윤식 역시 구위가 좋지 않은 만큼 마운드 약점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박해민이 다시 침묵하고 있고 채은성 역시 활약이 주춤하다. 하위 타선이 터지지 않고 있다는 점도 아쉽 다.

 

■ 베팅 코멘트

 

KT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보인다. LG는 최근 들어 불펜이 다소 기복있는 모 습을 보여주고 있다. 김윤식의 구위가 좋지 않은 만큼 최근 좋은 타격감을 보이 고 있는 KT를 상대로 마운드 약점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LG의 타선이 기복 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KT의 우세를 점치는 결정적인 이유다.

 

[승 / 패] KT 승

[핸디캡 / -1.5 기준] KT 승

 

[기준점 / 8.5 기준] 오버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