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5월18일 프로야구 기아 롯데 분석

그래그래 0 230 0 0

■ 홈 : 롯데자이언츠

 

좌투수인 반즈가 선발 등판한다. 9경기에 나와 6승 1.26의 ERA를 기록하고 있다. 직전 등판에서 6이닝 무실점을 기록하며 두 경기 연속 QS를 기록했다. 10개의 삼진을 잡아내는 동안 볼넷을 단 2개만 내줬다. 직구와 슬라이더의 구 속이 올라가며 구위가 더욱 위력을 발휘했다. 한 차례 맞대결에서는 5이닝 동 안 4실점을 기록했다. 불펜이 3실점을 내주며 무너지고 말았다. 반즈가 좋지 만, 불펜이 흔들리고 있는 만큼 쉽지 않은 경기를 할 것으로 보인다. 안치홍과 전준우를 제외하면 멀티 안타를 기록한 선수가 없었던 점도 이번 경기 전망을 어둡게 한다.

 

■ 원정 : KIA타이거즈

 

우투수인 한승혁이 선발로 나선다. 6경기에 나와 2승 2.52의 ERA를 기록하 고 있다. 직전 등판에서 6이닝 동안 4실점을 기록했다. 8개의 삼진을 잡아내 는 동안 볼넷을 단 2개만 내줬을 정도로 제구가 좋았다. 싱커의 구속이 147.3 까지 올라가며 피안타율이 .250까지 떨어졌다. 최근 10차례 맞대결에서는 15.1이닝 동안 4.70의 ERA를 기록했다. 장현식이 불안했지만, 정해영이 좋은 모습을 보였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한승혁이 최근 좋다는 점도 긍정적이다. 류 지혁과 김선빈, 나성범, 소크라테스가 좋은 타격감을 보인다는 점도 긍정적인 만큼 이번 경기에서 좋은 경기를 할 것으로 보인다.

 

■ 베팅 코멘트

 

KIA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보인다. 롯데는 최근 들어 타선이 기복있는 모습 을 보여주고 있다. KIA의 불펜이 다소 아쉽지만 최근 정해영이 좋고 한승혁 역 시 구위가 좋은 만큼 롯데가 다득점을 올리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KIA의 타선 이 최근 좋은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KIA의 우세를 점치는 이유다.

 

[승 / 패] KIA 승

[핸디캡 / -1.5 기준] KIA 승

 

[기준점 / 7.5 기준]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0 Comments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