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5월 22일 10:07 MLB LA에인절스 : 오클랜드

북기기 1 271 0 0

 

◈LA에인절스 

로렌젠은 이전 등판에서 오클랜드를 만나 완벽투로 승리하며 최근 4경기에서 3승을 따냈다. 워싱턴 상대로 고전했던 경기를 제외하면 꾸준히 제 역할을 하고 있다. 커리어 첫 풀타임 선발이기에 감독이 확실하게 체력 관리를 해주고 있다는 점도 상승세의 원인이다. 오클 상대로는 이전 경기 승리에 이어 연승을 노리고 있다.


◈오클랜드 

몬타스는 5겨기에서 3패를 당하고 있다. 그 기간 3차례의 qs를 기록하는등 선발로 역할은 하고 있지만 승운이 따르지 않는다. 팀 타선이 지원하지 못하는 점도 있고 팀 전력이 떨어지는 것도 원인이다. 그래도, 리그의 우완 중 수준급 선발 자원이기에 본인의 역할은 언제든 해줄 수 있는 투수다. 에인절스 상대로는 이번 시즌 QS 패배를 당했지만 이전 시즌에는 4경기에서 0점대의 방어율로 강했다.


◈코멘트

오클의 승리를 본다. 타선에서는 트라웃과 워드, 월시와 오타니가 버티는 에인절스가 압도하는게 사실이다. 그러나, 에인절스는 텍사스 시리즈 이후 팀 타선이 가라앉았다. 몬타스가 6이닝 이상을 책임질 것으로 보이는 오클은 에인절스 상대로 강했던 에이스의 등판일이기에 선발에서 낫다. 다득점은 아니어도 3점 정도만 뽑으면 승리를 기대할 수 있기에 오클의 역배를 노릴만 하다.


◈추천 배팅

[[승패]] : 오클랜드 승

[[핸디]] : +1.5 오클랜드 승

[[U/O]] : 7.5 언더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유로88 2022.09.02 03:37  
고마우이

축하합니다. 30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