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 하키
스포츠분석

5월24일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콜로라도 아발란치 중계 NHL 분석

그래그래 1 533 0 0

애벌런치는 2-1로 앞선 이번 웨스턴 컨퍼런스 준결승 시리즈의 3차전에서 블루스를 완파했다.

 

애브스는 세인트루이스에서 열린 3차전을 우승하는 데 홈에서 2차전을 패하는 것을 극복하였다. 루이스는 이번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홈 아이스 이점을 되찾을 것이다. 그들은 7번의 플레이오프 중 6번을 이겼고 서부지역의 최고 시드는 포스트시즌에서 3대 0으로 이겼다. 콜로라도는 2차전에서 블루스에게 4-1로 패해 3골 이상을 내준 유일한 경기였다.

 

블루스는 이 시리즈에서 2대 1로 뒤졌고 그들은 두 번의 패배에서 8골을 내줬고 단 한 번의 승리에서만 1골을 내줬다. 그 팀은 플레이오프에서 홈에서 2대 2로 이기고 있고 그들은 홈 아이스에서 Avs에게 마지막 네 경기를 졌다.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콜로라도 아발란치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이 시리즈의 3번째 경기에서 애벌런치는 블루스를 5대 2로 이겼고, 첫 번째 피리어드에서 일찍 내려간 후 그들은 대답하지 않은 3개의 골을 넣었다. 아르투리 레코넨이 2골을 넣었고, 나젬 카드리도 1골과 어시스트, 미코 란타넨이 2도움을 기록했다.

다아시 쿠이페르는 31개의 슛 중 29개의 슛을 날렸고 그는 6번의 플레이오프 선발 중 한 번에서 2골 이상을 내주었을 뿐이다. 그는 1.99의 GAA와 함께 플레이오프들에서 4위를 하고 4번째 경기에서 파이프들 사이에 출발을 얻는 데 그를 찾는다. Avs는 이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도로 베팅 게임이고 그들은 그들이 가장 인기 있는 경기인 지난 7개의 게임 중 5개를 이겼습니다.

 

칼레 마카르는 11득점(3골 8도움)을 기록하며 플레이오프에서 에이브스를 앞서고 있으며, 2경기에서 1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뒤 마지막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가브리엘 란데스코그와 네이선 맥키논은 각각 포스트시즌에서 팀을 이끌 5골을 넣었고, 랜데스코그는 최근 두 경기에서 램프를 한 번씩 나열했고, 맥키논은 최근 세 경기에서 그렇게 하지 않았지만, 각각의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했다. 콜로라도는 세인트루이스와 마주보고 있는 길에서 이번 시즌 두 경기를 모두 이겼다. 루이.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콜로라도 아발란치 요점정리 분석

 

블루스는 마지막 경기에서 2골만 넣었고 시리즈에서 2패한 경기에서 4골을 넣으며 단독 승리에 4골을 넣었다. 지난 경기에서 5-2로 패한 콜튼 패레이코와 라이언 오라일리는 각각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등불을 밝혔다. 조던 비닝턴은 상대했던 3개의 슛을 모두 막아낸 뒤 부상으로 1피리어드 초반에 경기를 떠났다. 그는 1.72의 GAA로 플레이오프에서 1위를 하고 있고 그는 시리즈의 나머지 기간 동안 아웃될 것으로 보인다. 빌 후소가 들어와 23개의 슈팅에 4골을 내줬다. 그는 4차전에서 선발로 출전할 것이고, 3번의 플레이오프 선발전에서 최소한 4골을 내주었다. 성 베드로와 함께 루이스는 지난 11번의 홈경기 중 8번을 이겼고, 그들은 콜로라도와의 마지막 4번의 홈경기에서 졌다.

 

오라일리는 플레이오프에서 승점 12로 블루스를 앞서며 7골로 공동 선두에 올라 최근 7경기 중 6경기에서 한 차례 등불을 켰다. 다비드 페론은 승점 11점, 7골을 넣었고 7골은 모두 3경기 만에 터졌다. 블라디미르 타라센코는 정규시즌 2경기에서 4골을 넣은 뒤 최근 3경기에서 램프를 켜지 못했다.

 

 

세인트 루이스 블루즈 콜로라도 아발란치 최근 양팀 전적

 

세인트루이스 블루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지막 13번의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4대 9로 약체입니다.

콜로라도 눈사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지난 7경기에서 6대 1로 승리했습니다
  • 최근 7경기에서 5-2로 승리했습니다.
  • 마지막 68경기에서 50-18을 기록했습니다.
  • 상대방이 이전 경기에서 5골 이상을 허용했을 때 마지막 26경기에서 19-7로 승리합니다.

 

애벌런치는 세인트루이스에서 열린 3차전에서 이겼다. 루이스가 2대 1로 시리즈를 이끌었고 그들은 블루스를 상대로 마지막 네 번의 로드 게임을 이겼다. 지난 경기에서 4골을 내주고 플레이오프 선발 3경기에서 13골을 내준 허소가 첫 승에서 완봉승을 거둔 뒤 3차전에서 다시 굳건히 공격력을 발휘하길 기대한다. 블루스는 두 번의 패배에서 네트의 뒷부분을 찾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나는 그들의 공격이 이 경기에서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는 것을 보지 않는다. 블루스가 싸움을 거는 동안 콜로라도는 너무 많은 화력을 가지고 있고 Avs는 승리를 얻어 3-1 시리즈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할 것이다.

 

예측: 콜로라도 아발란치

 

3차전은 끝났고 그것이 4차전에 내가 기대고 있는 선택이다. 이 총계는 퍼시픽 디비전의 라이벌들 사이의 마지막 9개의 경기들 중 7개에서 초과되었고 세인트루이스에서 이 팀들 사이의 마지막 4개의 경기들에서 초과되었다. 루이스. 그런 추세는 이 게임에서도 계속될 거야 콜로라도 공격은 지난 경기에서 5골을 넣으며 탄탄했고 이번 경기에서 공격에서도 좋은 활약을 펼칠 것이다. 그들은 비닝턴이 부상을 당한 상태에서 허소와 마주하게 될 것이고 그는 플레이오프에서 그의 마지막 3번의 선발 출전 각각에서 최소한 4골을 내주었다. 세인트루이스는 공격이 계속되도록 하기 위해 봉투를 누를 것이지만, 봉쇄되지는 않을 것이지만, 램프를 자주 켜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Avs will, 그래서 Over가 이 게임에서 최고야.

 

예측: 6.5골 이상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유로88 2022.08.20 16:49  
고마우이

축하합니다. 53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