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5월24일 휴스턴 클리블랜드 중계 MLB 분석

그래그래 1 337 0 0


가디언스는 월요일 밤부터 시작되는 3개의 게임 시리즈를 위해 휴스턴으로 여행을 떠난다. 가디언스는 자신들의 시리즈의 중간 경기가 비로 취소되면서 주말에 디트로이트와 함께 2개의 경기를 나누었다. 그들은 일요일 그들의 에이스인 쉐인 비버를 마운드에 올려놓고 보기 드문 패배를 당했는데, 그 공격수가 단지 2점만을 모아 4-2로 패했기 때문에 그의 노력을 일어서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 패배는 텍사스로부터 4개 중 3개를 가져가는 데 레드삭스를 상대로 시리즈 패배로부터 회복된 시즌에 그들을 18 승 21 패로 떨어뜨렸다. 그들의 투구는 그들이 7개의 경기들에 단지 7개의 득점으로 텍사스 공격을 보유하면서 두드러졌다. 그들의 승리는 그들의 기록을 인상적인 27승 15패로 밀어냈다. 이 시리즈 개막전의 시구는 오후 8시 10분입니다.

 

 

 

휴스턴 클리블랜드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가디언스는 일요일 어린 알렉스 파도와 맞붙어 그에게 2점 만을 걸 수 있었다. 그들은 불펜을 상대로 아무것도 할 수 없었고, 약한 타이거즈의 공격은 비버에게 패도의 노력을 일어서게 하기에 충분했다. 가디언스는 초반에는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뒀지만 4월 말 7연패를 당하면서 타율 0.500을 밑돌았다.

Triston McKenzie가 시리즈 개막전에서 Cleveland를 위해 공을 받는다. 24세의 우익은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고, 2021년 오르락내리락한 캠페인 후에 맥켄지는 그의 첫 7개의 아웃 후에 2.97의 방어율을 보유하며 뜨거운 출발을 하고 있다. 그는 트윈스를 상대로 7이닝 동안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지만, 그의 가디언즈에게 승리를 안겨주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다. 맥켄지는 자신의 BB 비율을 7.8%로 떨어뜨리는 등 향상된 제구력을 보여주었고, 여전히 24.1%의 강력한 클립으로 타자들을 삼진아웃 시키고 있다. 볼넷 감소는 인색한 0.96 WHIP으로 이어졌다.

 

클리블랜드 공격은 시즌을 시작할 때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았다. 13위 OPS와 9위 wRC+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득점 순위에서 15위를 차지했다. 호세 라미레즈는 올해를 앞두고 팀 친화적인 연장을 잉크로 연결했고, 2022년 현재까지 9개의 홈런과 .287/380/.588의 거대한 슬래시 라인으로 불붙은 만큼 이를 가능한 최고의 가치로 만들겠다는 각오를 한 것으로 보인다. 오언 밀러는 가디언즈에게 매우 기분 좋은 놀라움으로, 갑자기 4개의 홈런을 치고 강한 .286/.342.//514 슬래시 라인을 게시하는 것처럼 보였다.

 

 

 

휴스턴 클리블랜드 요점정리 분석

 애스트로스는 지난 주말 4경기를 포함해 올 시즌 벌써 8차례나 레인저스와 맞붙었다. 휴스턴은 8경기 중 6경기를 이겼다. 그들의 투구는 주말 동안 두드러져 4개의 경기 시리즈에서 단 7개의 득점을 허용했고, 경기가 타자 친화적인 미닛 메이드 파크에서 열렸다는 사실이 더 인상적이었다. 애스트로스는 2022년 현재까지 경기의 모든 요소에서 번창했고, 게임에서 최고의 팀들 중 하나로 그들의 지위를 굳혔고, 월드시리즈 우승을 위한 최종 우승 후보 명단에 그들 자신을 올려놓았다.

Astros는 Luis Garcia에 있는 그들 자신의 젊은 투수에게 공을 준다. 가르시아는 2021년 브레이크아웃 캠페인을 즐겼으며, 2022년 중단했던 바로 그 자리를 되찾았다. 그는 강한 3.35의 방어율을 가지고 있고 26.6 퍼센트의 스트라이크아웃 비율, 7.8 퍼센트의 BB 비율과 1.06 WHIP와 함께 그것을 뒷받침한다. 그는 실책이 2개의 무실점으로 이끌면서 보스턴을 상대로 자신의 마지막 아웃팅에서 약간의 부실한 방어들의 희생자였다. 그는 트윈스를 상대로 자신의 이전의 노력에서 더 인상적이었으며, 9명을 스트라이크아웃 시키는 동안 5개의 완봉 이닝을 던졌다.

 

 

휴스턴의 공격은 이번 시즌에 인상적이었고, 그들의 훌륭한 투수진 덕분에 훨씬 더 좋아 보였다. 애스트로스는 득점 10위, OPS에서 8위, wRC+에서 4위를 차지했다. 에인절스에 이어 2위까지 56홈런을 때려내며 공동 2위 자리를 꿰찼기 때문에 전력은 애스트로스의 공격의 가장 큰 요소였다. 요단 알바레즈는 12개의 홈런을 때려부수고 .256/.361/.584의 거대한 슬래시 라인을 자랑하면서 혼자서 그 많은 피해를 입혔다. 호세 알투베는 그동안 8개의 홈런으로 파워 배트를 휘게 해왔고, 정규 선발 라인업 멤버 한 명 한 명이 이미 2022년에 최소 3개를 좌석에 넣었다.

 

 

휴스턴 클리블랜드 최근 양팀 전적

 

  • 없음

 

애스트로스는 이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선수이고, 그럴 만도 하다. 트리스톤 맥켄지는 재능있는 허러이지만 강력한 애스트로스의 공격은 클리블랜드와 루이스 가르시아가 맥켄지보다 앞서 있는 것과 불일치를 만들어내며 애스트로스가 가능한 모든 우위를 점하고 있다. 애스트로스의 강력한 왼손 타자인 요단 알바레스, 카일 터커, 마이클 브랜티는 매켄지에게 어려운 도전을 만들 것이며, 야구에서 가장 타자 친화적인 구장에서 리그 최고의 파워 타격 공격과의 이번 경기는 그에게 좋은 경기가 아니다. 맥켄지는 완전히 흔들리지는 않겠지만, 루이스 가르시아와의 경기에서 그의 팀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거의 완벽해야 할 것이고, 그는 위에서 아래로 질 좋은 방망이를 특징으로 하는 이 가차없는 공격에 맞서서 곤경에 처할 것이다.

 

예측: 휴스턴

 

어느 쪽이든 논쟁이 있기 때문에, 이것은 전체적으로 어려운 부분이다. 저에게 가장 좋은 주장은 마운드에 전기적인 것을 가진 두 명의 훌륭한 투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이 게임에 대한 현명한 베팅 아래를 만듭니다. 휴스턴처럼 강력한 타선을 앞세워 돈을 내려놓는 게 결코 편한 자리는 아니지만 애스트로스는 레인저스와의 홈 4경기에서 각각 5실점 이하로 유지됐고, 매켄지는 텍사스가 마운드에 선 그 어느 곳보다 낫다. 가르시아는 2022년을 시작하는 데 탁월했고 그의 79번째 백분위수의 직구 회전율은 클리블랜드 타자들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가르시아가 마지막 출발에서 회복하여 레드삭스를 상대로 했던 것보다 더 유리한 매치업에서 더 나은 아웃팅을 할 수 있도록 여기서 좋은 피칭을 찾아보세요.

 

 

예측: 8.5 미만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유로88 2022.08.18 21:25  
고마우이

축하합니다. 32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