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YANTHEME_dhcvz718
홈 > 커뮤니티 > 스포츠분석
스포츠분석

시카고화이트삭스 - 보스턴

그래그래 1 312 0 0

5월26일 시카고화이트삭스 보스턴 중계 MLB 분석

 

보스턴 레드삭스와 시카고 화이트삭스가 26일 저녁 보장율필드에서 열린 3세트 2차전에서 격돌하고 있다. 레드삭스(19승 22패)는 시즌 8번째 선발 등판을 위해 리치 힐을 아웃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화이트삭스(21-20)는 4년차 에이스 루카스 질리토를 마운드에 올려놓을 예정이다. 시구는 오후 8시 10분으로 예정되어 있다. 화이트삭스는 홈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팀이다.

 

 

 

시카고화이트삭스 보스턴 경기에 집중할 내용 분석

 

레드삭스는 왼손잡이 리치 힐을 이번 시리즈의 두 번째 경기에 보낼 예정이다. 그는 매리너스를 상대로 자신의 마지막 출발에서 2개의 이닝에 4개의 득점을 위하여 포격을 당했다. 그는 2회 딜런 무어에게 2점 홈런을 맞는 등 짧은 아웃에서 무려 6안타를 내줬다. 그는 삼진 두 개를 잡았고 볼넷은 한 개뿐이었다. 그 형편없는 아웃팅은 4월 24일 이후 그 베테랑 왼손잡이에게 연속적으로 4개의 견고한 경기를 보여주었다. 그는 30이닝 동안 3.90의 평균자책점, 1.27의 WHIP, 그리고 23/8의 K/BB 비율을 수요일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도전적인 출발로 가져올 것이다. 그는 이번 시즌에 잘 던졌고 지난 주에 최악의 출발을 한 후에 다시 회복될 것이다. 

5월까지의 평범한 시작 후에, 레드삭스는 몇몇 강한 공격적 성과로 멋지게 회복했다. 화이트삭스와 함께 이 시리즈에 진출한 그들은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모두 이겼다. 라파엘 디버스는 이번 시즌에 9개의 홈런을 치고 3할 3푼 5리의 맹타를 치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만약 그들이 계속해서 평균 이상의 투구를 한다면, 그들은 함께 승수를 묶을 것이다. 디버스는 월요일에 자신의 지배적인 플레이를 계속하여 레드삭스 원정에서 팀을 이끄는 10번째 홈런을 추가하였다.

 

시카고화이트삭스 보스턴 요점정리 분석

 

화이트삭스는 루카스 조리토를 올해 7번째 선발로 마운드에 올려놓을 것이다. 5이닝 동안 7안타 2실점하며 무실점 행진을 이어갔다. 질리토는 이 대회에서 삼진 7개와 볼넷 2개를 기록했다. 3회 위트 메리필드 타점 안타와 3회 바비 위트 주니어의 솔로 홈런이 다시 한번 긍정적이지만 짧은 아웃팅에서 득점을 기록했다. 이로써 지올리토가 6회까지 진출하지 못한 것은 6선발 중 3번째다. 그는 이번 시즌에 단 한 번 6번째를 넘겼다. 그는 레드삭스를 상대로 이 홈 매치업으로 견고한 2.84의 방어율과 1.23의 WHIP를 가져왔다. 

 

시카고는 올해 타석에서 장타 스타트를 끊었다. 이 시리즈에 진출하면서 그들은 메이저 리그에서 3번째로 낮은 출루율 (.290)을 가지고 있고 장타율과 경기당 득점에서는 하위 10위이다. 그들은 간신히 살아남았지만, 끔찍한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에서 트윈스를 일찍 뒤쫓았다. 그들이 얼마나 쌓여 있는지를 고려해 볼 때, 빠른 시일 내에 일련의 승리를 기대하라. 시카고의 타자들은 레드삭스의 공격이 화이트삭스의 투구를 강타하고 4번째 이닝에 의하여 경기를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놓이면서 시리즈의 1번째 경기에서 기회를 결코 가지지 않았다.

 

 

시카고화이트삭스 보스턴 최근 양팀 전적

 

  • 화이트삭스는 지난 20경기에서 13-7로 앞서고 있습니다.
  • 레드삭스는 화이트삭스와의 최근 6경기에서 1-5로 앞서 있습니다.

 

레드삭스는 이번 시리즈의 두 번째 경기를 위해 왼손잡이 리치 힐을 선발로 출전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그는 매리너스를 상대로 자신의 마지막 출발에서 2개의 이닝에 4개의 득점을 위하여 포격을 당했다. 그는 무려 6안타와 2점 홈런을 내주었다. 그 형편없는 아웃팅은 4월 24일 이후 그 베테랑 왼손잡이에게 연속적으로 4개의 견고한 경기를 보여주었다. 나는 그가 수요일에 화이트삭스를 상대로 또 다른 나쁜 경기를 가질 것으로 예상한다. 비록 그가 지난 주 전에 잘 던졌지만, 그 네 번의 견고한 경기 중 두 번은 낮은 볼티모어 오리올스와 텍사스 레인저스를 상대로 나왔다. 그는 트윈스를 상대로 출발에서 그해 초에 품질 공격을 향하였고, 4개의 이닝에서 4개의 득점을 위하여 조정되었다. 시카고는 최근 20경기 중 13경기를 이겼으며 에이스인 질리토를 마운드에 올려놓고 보스턴 전역을 뛰어다닐 수 있을 것이다.

 

예측: 시카고화이트삭스

 

앞서 언급한 화이트삭스는 올 시즌 평균 이하의 득점 총계를 기록하며 올해 개막했다. 하지만, 오즈메이커들은 여전히 리그의 가장 재능 있는 유닛들 중 하나에서 탈출을 기대하고 있다. 그런 이유로, 그들의 경기에서 화이트삭스의 총 숫자는 그들의 힘의 부족을 보충하기 위해 강한 투구를 사용하면서 상당히 줄어들었다. 이것은 Lucas Giolitto가 마운드에 있는 또 다른 상황 중 하나이다. 시카고는 올해 경기당 평균 3.61실점에 그쳤다. 비록 그들이 리치 힐을 상대로 성공해야 하지만, 레드삭스는 왼손잡이에서 초반에 제한을 받을 것이다. 시카고의 최근 10경기 중 7경기, 아메리칸리그의 적들과 맞붙은 18경기 중 12경기에서 총 숫자는 줄어들었다. 보스턴은 매리너스와 시리즈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했지만 여기서 지올리토와 몇 가지 문제가 생길 것이다.

 

예측: 8 미만

 












ㅡㅡ지우지 말아 주세요 ㅡㅡ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일등!! 온카 https://onca888.com


온카 


1 Comments
유로88 2022.08.06 19:59  
고마우이

축하합니다. 30 럭키포인트 획득!!

제목

  메뉴
  고레벨 회원 랭킹